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키움증권, 투자 콘서트 '실전 투자의 정석' 개최

손현지 기자

기사입력 : 2018-03-19 10:27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손현지 기자]
키움증권이 '2018 주식시장 트렌드'와 '실전 투자방법'의 내용을 담은 설명회를 개최한다.

키움증권은 투자 콘서트인 '실전 투자의 정석'이 오는 28일 열리며 투자의 고수를 초청해 미니 강의와 대담형식으로 진행된다고 19일 밝혔다. 금융가에서 전업투자자의 전설로 잘 알려진 남석관 대표(베스트인컴)가 출연할 예정이다.

남 대표는 키움증권 실전투자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다수 수상한 이력이 있다. 아울러 삼성증권과 미래에셋증권 실전투자대회에서도 수상하는 등 다양한 실전 경험과 지식을 쌓은 최고의 전업 투자자로 활동하고 있다.

강연 1부에서는 '2018 주식시장 전망에 대한 미래 예측과 투자, 실전 투자로 터득한 자산 관리 노하우'를 주제로 실전 투자를 위한 계좌 운용법과 사례 위주의 강의가 진행된다.

2부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남석관 대표와의 대화'를 키움증권 채널K 김순영 앵커가 진행한다. 이 시간에는 남석관 대표가 전업투자자의 전설로 불릴 수 있었던 스토리를 생생하게 들어 볼 예정이다.

키움 투자 콘서트는 당사 채널K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되며, 3월 23일까지 키움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 영웅문S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강연은 키움증권 본사 2층 교육장에서 오후 6시30분에 진행된다.


손현지 기자 hyunji@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