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신제품] 대상 아워홈 롯데제과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기사입력 : 2018-03-15 10:56

공유 0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핫도그 3종 출시
center
사진=대상 제공

대상 청정원은 아이들 간식으로 안성맞춤인 ‘집으로ON 핫도그’ 3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3월 브랜드 론칭 후, 한식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과 콜라보레이션한 제품들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주식과 주찬 외 간식류 카테고리로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아워홈, 국물취향 용기형 신제품 3종 출시

아워홈은 아워홈의 국·탕·찌개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국물취향을 통해 따로 그릇을 꺼낼 필요 없는 초간편 국·탕·찌개 용기형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은 ‘우차돌육개장’, ‘불꽁치김치찌개’, ‘뼈없는감자탕’ 3종이다. 신제품 3종은 냄비에 넣고 끓이거나 중탕한 후 그릇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용기째 그대로 먹을 수 있다.

◇ 롯데제과, 몽쉘 치즈케이크 출시
롯데제과는 ‘몽쉘 치즈케이크’를 출시했다. ‘몽쉘 치즈케이크’는 부드러운 생크림에 덴마크산 치즈를 사용, 특유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제품 출시로 몽쉘은 ‘몽쉘 크림케이크’, ‘몽쉘 카카오케이크’와 함께 3종으로 운영된다. 롯데제과는 ‘몽쉘’의 광고 모델로 가수 아이유를 발탁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임소현 기자ssosso6675@g-enews.com



많이 본 생활경제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