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유니클로 레드페이스 外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기사입력 : 2018-03-15 10:47

공유 0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에잇세컨즈, 액티브 에잇 라인 출시
center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스포츠 시장 성장과 함께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애슬레저 트렌드를 고려한 ‘액티브 에잇(Active Eight)’ 라인을 출시했다. 에잇세컨즈 ‘액티브 에잇’ 라인은 웰니스 라이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일상 속어느 순간에도 스타일을 놓치지 않고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를 추구하자는 차원에서 개발됐다.

◇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서면점 리뉴얼 오픈
유니클로가 오는 16일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서면점’을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며 매장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인 서면점은 1000개가 넘는 브랜드와 명품관 ‘에비뉴엘’, 식당가 ‘고메스트리트’가 입점해있는 부산의 대표적인 쇼핑 플레이스로, 지하철 서면역에서 지하 통로로 곧바로 연결되어 주민들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 레드페이스, 여성 아웃도어 라인업 강화
레드페이스는 재킷을 비롯, 티셔츠, 배낭 등 다양한 상품군에 걸쳐 스타일을 강화한 여성 아웃도어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여성 재킷의 스타일과 색감을 강조한 모델을 전년대비 50% 이상 대폭 확대해 여성 타깃을 적극 공략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 시즌 선보인 ‘쉘텍스라이트프린트 우먼재킷’은 활동성에 집중한 기능과 트렌디한 패턴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 좋은사람들, 봄 시즌 언더웨어 출시
언더웨어 업계에서 밝은 컬러와 패턴 등 봄 향기를 풍기는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김대현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과장은 “이번 시즌에는 봄 대표 패턴인 꽃무늬와 함께 2018 트렌드 컬러로 꼽힌 바이올렛을 활용한 언더웨어가 인기를 얻을 전망”이라며 “올해는 보다 크고 화려한 플라워 패턴과 속옷에 잘 사용하지 않던 바이올렛 컬러가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임소현 기자ssosso6675@g-enews.com



많이 본 생활경제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