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제주항공, 중고생 수학여행 시즌 맞아 이벤트 진행

-학급단위 직업체험 기회와 상품권 선물

길소연 기자

기사입력 : 2018-03-15 08:54

제주항공이 중고등학생들의 수학여행 시즌을 맞아 페이스북 수학여행 사진공모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주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제주항공이 중고등학생들의 수학여행 시즌을 맞아 페이스북 수학여행 사진공모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주항공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제주항공이 중고등학생들의 수학여행 시즌을 맞아 페이스북 수학여행 사진공모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오는 27일부터 제주항공을 이용해서 수학여행을 다녀온 학생이 찍은 사진을 제주항공 페이스북에 올리면 ‘좋아요’ 수가 많은 반을 선정해 객실승무원 직업체험과 안전교육을 받을 기회를 비롯해서 편의점 상품권을 선물로 준다고 15일 밝혔다.
또한, 수학여행 학생단체가 탑승하는 항공기에는 기내이벤트를 진행하는 JJ특화팀 소속 객실승무원을 배정해 게임을 진행하는 등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준다.

이외에도 선생님께 고마웠던 사연 등을 오는 19일부터 받아 채택된 사연 속의 선생님에게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학창시절의 가장 소중한 추억이 될 수학여행을 더욱 뜻 깊게 만들어주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불과 몇 년 후에 우리 고객이 될 학생들에게 항공여행의 색다른 추억을 심어주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