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14일 오전 6시부터 7시간 진행…8.5추가 패치로 서포터 아이템 업데이트도

노정용 기자

기사입력 : 2018-03-14 03:00

리그 오브 레전드는 14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간까지 7시간 동안 서버 안정화를 위해 롤점검을 실시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는 14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간까지 7시간 동안 서버 안정화를 위해 롤점검을 실시한다.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리그오브레전드는 14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게임 서버의 안정화를 위한 롤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롤점검을 진행하는 동안 랭크 게임은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돼 게임 이용을 할 수 없다. 특히 챔피언 선택 화면에서는 사전 이탈 페널티가 적용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한다.
한편 리그오브레전드는 지난 9일 8.5 추가 패치를 통해 서포터 아이템 업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이번 8.5추가 패치로 고유 지속 효과-산적이 삭제됐고 각 아이템 계열의 기존 골드 획득 효과를 강화했다. 이에 따라 타곤산의 보호 고유 지속 효과로 획득하는 골드가 증가했으며, 얼음 송곳니의 고유 지속 효과로 헌납으로 획득하는 골드가 증가했다. 또 유목민의 메달 고유 지속 효과로 호의로 떨어진 주화의 보상으로 획득하는 골드가 증가했다.

리그 오브 레던드는 게임 내 일부 툴팁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나, 실제 게임에서는 정상적으로 반영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