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황금빛 내인생' 이태환, 이젠 24살 "생일 감사"…24일(토) 결방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02-23 00:01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선우혁으로 여심을 강탈하는 이태환이 지난 21일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이태환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선우혁으로 여심을 강탈하는 이태환이 지난 21일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이태환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금빛 내인생'에서 선우혁으로 활약하는 이태환이 생일을 축해하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태환은 지난 21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꽃다발과 선물 상자를 든 사진과 함께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태환은 정장을 입고 장미꽃을 가슴에 안은 채 카메라를 보고 활짝 웃고 있어 보는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1995년생인 이태환은 24살로 만 23세가 됐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행복한 생일 축하해요", "하루가 늦었지만 생일 축하해요", "늦었지만 생일츄카드려요~~ 그리구 드라마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항상 응원할게요!!" 등으로 축하 인사를 건넸다.

한편, 이태환이 선우혁으로 출연해 서지수 역의 서은수와 설렘을 선사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은 오는 24일 결방하고 25일(일) 7시 55분에 48회가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