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x김선아 인물관계도…20일, 첫방 4회 연속 방송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02-20 21:51

20일 첫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인물관계도. 김선아가 20년차 스튜어디스 안순진 역으로, 감우성이 카피라이터 손무한으로 변신해 중년의 사랑을 그려간다. 사진=훈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첫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인물관계도. 김선아가 20년차 스튜어디스 안순진 역으로, 감우성이 카피라이터 손무한으로 변신해 중년의 사랑을 그려간다. 사진=훈주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SBS 새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가 20일 안방극장을 찾는다.

'키스 먼저 할까요?'는 성숙한 사람들의 서툰 멜로 드라마로 '애인있어요', '반짝반짝 빛나는' 등을 집필한 배유미 작가와 '그래, 그런 거야', '내 연애의 모든 것' 등을 연출한 손정현 PD가 손을 잡았다.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은 다음과 같다.

감우성이 과거 광고천재이자 독거남 손무한으로 변신한다. 이혼한 아날로그 남으로 까칠한 독설가이지만 안순진을 만나고 모든 것이 변한다.

배우 김선아가 스튜어디스 안순진으로 분한다. 이혼한 전 남편 은경수가 남긴 빚 독촉에 시달리고 있다. 조울증이 있어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휴화산이다.

오지호가 은경수 역으로 안순진의 전 남편 역을 맡았다. 은경수는 이혼했지만 안순진을 여전히 사랑하고 재혼한 아내 백지민도 사랑하는 캐릭터다.
박시연이 안순진에게서 은경수를 빼앗아 결혼한 백지민으로 분한다. 백지민은 은경수에게서 안순진을 떼어 놓기 위해 '안순진 재혼 작전'을 밀어 붙인다.

김성수가 손무한의 절친이자 광고회사 대표 황인우 역을 맡았다. 황인우는 안순진을 짝사랑했으나 이미라와 결혼했다.

예지원이 안순진의 절친이자 황인우를 낚아챈 이미라로 분한다. 청담동 신데렐라가 된 이미라는 남자들 앞에서는 요조숙녀지만 여자들 앞에서는 입이 험하기로 소문났다.

한고은이 손무한의 전 부인 강석영을 맡았다. 정다빈이 손무한의 딸 정이든 역으로 미국 명문 사립학교의 파티 걸이자 트러블 메이커로 활약한다. 손이든은 퇴학당한 후 아빠 손무한에게 앙갚음하기 위해 한국으로 돌아온다.

신소율이 안순진의 여동생 안희진으로 변신한다. 성형외과 간호사이며 깡패 이충걸을 수술하다 인연을 맺어 결혼에 골인한다.

김기방이 충걸 역을 맡아 전직 건달이자 남성 갱년기를 겪는 캐릭터를 그려간다.

좀 살아본 어른들의 서툰 사랑 이야기를 그리는 SBS 새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20일 밤 10시부터 1~4회(35분 기준)가 연속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