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bhc치킨, 사업설명회 개최… 전문 컨설턴트와 1:1 개인상담 가능

임소현 기자

기사입력 : 2018-02-20 18:36

bhc치킨 로고.
bhc치킨 로고.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bhc치킨이 오는 22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개최되는 사업설명회에서는 bhc치킨만의 제품 개발 능력과 마케팅전략, 차별화된 사업 비전, 가맹점주와의 상생정책 등을 소개하는 시간과 bhc치킨 대표 메뉴에 대한 시식회와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개인 상담 등이 이루어질 계획이다.
bhc치킨은 그동안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착한기업으로 주목받아 이번 사업설명회가 관심을 받고 있다.

bhc치킨은 가맹점과의 의미 있는 상생을 위해 나눔에 뜻을 같이하는 가맹점 사업주와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 치킨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질병으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가맹점 사업주나 가족을 대상으로 의료비를 지원하는 등 가맹점과의 상생에 적극 나서고 있다.

bhc치킨은 2013년 독자경영을 시작한 이후 가맹점과의 상생, 임직원과의 상생을 토대로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지난해 업계 2위로 올라선 토종기업이다. 그동안 bhc치킨은 상생을 기업의 최고 가치로 두고 다양한 상생경영을 펼쳤으며 나아가 범위를 소비자와의 상생으로 확대해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위해 ‘내 꿈 찾기 진로여행’ 프로그램 전개를 비롯해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시설에 ‘희망 기부금’ 전달, 수해지역 성금전달, 우리 사회에 숨어 있는 영웅들을 찾아 이들을 격려하며 선행과 용기를 널리 알리는 ‘bhc 히어로’ 캠페인 전개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bhc치킨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소비자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이번 사업설명회가 경제적 창출 뿐만 아니라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