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그곳에 가면] 켄싱턴제주호텔, 롯데호텔제주, 그랜드하얏트호텔 外

한지명 기자

기사입력 : 2018-02-20 18:26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켄싱턴 제주 호텔,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국내 특1급 호텔 최초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스위트에서 럭셔리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2월 25일까지 예약 시 스위트 타입과 투숙 일수에 따라 엑스트라 베드 제공, 야외 테라스의 히노끼 욕조 객실 업그레이드, 딸고 스파의 리프레시 스파 등을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랜드 스위트 또는 마린 스위트 1박, 조식 또는 중식 2인 1회, 미니 바 무료, 실내 사우나 무료 이용,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이용(성인 전용), 가든 ‘오션피니티’ 풀, 핀라드식 야외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이용 등이다. 가격은 그랜드 스위트 34만원부터 마린 스위트 38만원부터(10% 세금 별도).

◇롯데호텔제주, ‘NUNA VIB’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제주가 아이와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을 계획중인 VIB족들을 공략하기 위해 네덜란드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와 제휴한 ‘NUNA VIB(Very Important Baby)’ 패키지를 4월30일까지 선보인다. VIB특화객실이 제공된다. 이용객들은 뉴나의 유모차, 카시트, 아기침대, 아기의자를 포함해 아기욕조, 젖병소독기, 이유식 워머등 아이를 위한 모든 것들이 완벽하게 준비된 해당 객실에서 아이에 대한 걱정을 덜고 즐거운 제주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2인 조식, 미니바 무료, 온수풀 해온과 피트니스 클럽 이용, 롯데몰 김포공항 무료 주차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29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국내 하얏트 호텔, 봄맞이 ‘2+1’ 객실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 한국 내 4개의 하얏트 호텔에서 2월 20일부터 4월 27일까지 봄맞이 ‘2+1’ 객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크 하얏트 서울을 제외한 4개 국내 하얏트 호텔이 동시 진행하며 프로모션 참여 호텔에서 2박이상 투숙할 경우 연속되는 1박의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실제 투숙 기간은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로 프로모션 이용객은 국내 대표 여행지인 서울, 인천, 부산, 제주에 위치한 하얏트 호텔에서 편안한 여가를 계획해볼 수 있다.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면 투숙동안 호텔 내에서 이용가능한 식음료 1만원 이용권도 함께 제공된다.

◇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 블라썸 패키지’ 3종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설레는 봄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블라썸(Sweet Blossom) 패키지’ 3종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플레이 모어 위드 파라다이스(Play more with Paradise)’와 ‘패밀리 투게더(Family together)’ 패키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Scent of Paradise)’ 등이다. 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 블라썸 패키지’ 3종은 성인 2인, 월~목 기준 21만원(디럭스 룸 기준, 10% 세금 별도)부터이며, 예약 문의는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