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키스 먼저 할까요?' 신소율, 김선아 현실 동생 완벽 변신…'의문의 일승' 후속 20일 첫방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기사입력 : 2018-02-14 10:58

공유 0
center
배우 신소율이 오는 20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김선아 여동생 안희진 역으로 합류한다. 사진=SM C&C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신소율이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 김선아 동생 '안희진' 역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오는 20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연출 손정현, 극본 배유미, 제작SM C&C)는 좀 살아본 사람들의 서툰 사랑을 그린 어른들의 진정한 멜로로 김선아가 안순진 역으로 출연 소식을 알리며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소율은 최근 종영한 KBS 수목드라마 '흑기사'에서 청담동 편집샵 패션 매장을 운영하는 '김영미' 역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극중 박곤(박성훈 분)만을 바라보는 순수한 사랑을 지닌 여성이자 그 사랑을 지키기 위해 용감하게 법정 증언을 하는 등 반전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신소율은 배우 김선아의 동생 '안희진' 역으로 변신한다. 안희진은 전직 성형외과 간호사로 매사에 심플 명쾌하고, 쾌활한 성격의 귀여운 캐릭터다. 특히, 언니 안순진을 걱정하는 인물로 극중 누구보다 현실적인 모습을 보여줄 예정.

한편, 성숙한 사람들의 서툰 멜로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애인있어요', '반짝반짝 빛나는' 등을 집필한 배유미 작가와 '그래, 그런거야', '내 연애의 모든 것' 등을 연출한 손정현 PD가 힘을 합쳤다.

'의문의 일승' 후속 '키스 먼저 할까요?'는 오는 20일 밤 10시 SBS에서 첫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김성은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많이 본 연예스타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