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황금빛 내인생' 이다인, 레전드 여신급 미모 핑크립스틱 어디 제품?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02-14 00:01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최서현 역으로 허당미를 발산하는 이다인이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신급 미모를 발산하는 사진을 게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이다인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최서현 역으로 허당미를 발산하는 이다인이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신급 미모를 발산하는 사진을 게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이다인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금빛 내인생'에서 재벌3세 최서현 역으로 허당미로 시선을 사로잡는 이다인이 여신급 미모를 발산했다.

이다인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일 마음에 들었던 #슈에무라 #마뜨로즈컬렉션 #시크핑크 #립스틱'이라는 문구와 함께 립스틱을 바르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의 이다인은 누드톤 드레스를 입은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여신급 미모로 극중 최서현과 다른 한층 성숙한 매력을 과시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헐 이 사진 완전 레전드다", "그냥 여신", "언니. 공주 같아요. 너무 예뻐요", "와 진짜 예쁘다. 광고 찍는 줄", "이렇게 보니 새로운 모습이닷. 너무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다인, 신현수, 신혜선 박시후 등이 출연하는 '황금빛 내인생'은 매주 토, 일요일 밤 7시 55분에 KBS2를 통해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