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안 보면 손해!] CJ프레시웨이 천호식품 한국파파존스 外

임소현 기자

기사입력 : 2018-01-26 10:13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프레시웨이, 송림푸드 제3공장 준공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CJ프레시웨이 미래 먹거리 개발의 한 축이 완성돼 본격 가동에 들어간다. 송림푸드 ‘제3공장’을 통해 소스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나아가 HMR, 반조리식 등에 기반한 사업 스펙트럼 확장의 기회로 활용할 전망이다. 충북 진천에 위치한 송림푸드 제3공장은 지하 1층에서 지상 3층, 연면적 700여 평 규모로 약 50억 원이 투자된 신축 공장이다.

◇ 천호식품, 미세먼지 특수

천호식품은 도라지·배 제품군의 1월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32% 증가했다고 밝혔다. 또한 미세먼지로부터 자유로운 여름 시즌인 17년 7월과 비교해서는 13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한겨울인 1월에 도라지·배 건강식품의 수요가 증가한 것은 이례적인 현상으로, 최근 계속됐던 미세먼지 주의보와 경보가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 한국파파존스, 평창 팝업스토어 운영

한국파파존스가 평창대회가 열리는 강원도 평창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파파존스는 지난 25일 강원도 평창군 횡계리에 위치한 AM호텔 1층에 파파존스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날부터 모든 행사가 마무리되는 3월 18일까지 약 2개월간 운영할 예정으로, 대표 메뉴인 ‘수퍼 파파스’를 비롯한 파파존스 베스트 제품을 만날 수 있다.

◇ 생활맥주, CJ제일제당 비비고와 맥주안주 쿠킹클래스

생활맥주가 CJ제일제당의 ‘비비고’와 맥주안주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생활맥주와 비비고가 함께하는 이번 쿠킹클래스는 맥주와 어울리는 만두안주 요리법과 함께 생활맥주의 비어스페셜리스트가 다양한 수제맥주를 소개하는 시간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쿠킹클래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30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