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그곳에 가면] 신라스테이, 롯데월드어드벤처, 한화아쿠아플라넷일산 外

한지명 기자

기사입력 : 2018-01-24 16:09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 ‘로보트 태권V’ 국산 VR콘텐츠 개발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국산 SF 애니메이션의 시초 ‘로보트 태권V’를 모티브로 국내 기술력만으로 개발한 VR게임을 26일부터 선보인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옆에 위치한 ‘VR SPACE’에서 만나볼 수 있는 ‘로보트 태권V VR’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K-ICT 플래그십 : VR 테마파크 프로젝트’ 일환으로 한류 VR 콘텐츠 선도를 목표로 제작했다. 체험자가 직접 로보트 태권V 조종사가 되어 지구를 침략한 미지의 존재들을 무찌르는 스토리로 컨트롤러를 조작하면서 게임을 진행하는 워킹(Walking) VR 방식이다. 3차원 공간 사운드와 촉감 조끼, 팔토시 등 첨단 기술이 집약돼 게임 몰입감을 높여준다. ‘위지윅 스튜디오’, 팔토시와 조끼에서 실감나는 진동을 느낄 수 있는 높은 기술력을 선보인 ‘비햅틱스’ 등 모두 국내 제작사와 함께했다.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예약 고객 위한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전화로 직접 예약하는 고객에게 최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Days Sale’ 패키지는 1월 24일부터 26일까지 단 3일 동안 예약하는 고객에게 2월 한 달 동안 전국 신라스테이(제주 제외)에서 진행하고 정상가 기준 최대 6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라리워즈 회원은 신라리워즈 50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해준다. 이용 가능한 날짜는 체크인 기준으로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며, 하루에 30객실만 한정 판매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중, 고, 대학생 뭉치면 할인’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이 중고생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뭉치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쿠폰을 다운 받아 현장 결제 시 제시하면 아쿠아리움 입장권 1만원, Big2A 입장권을 1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아쿠아플라넷 일산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 된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인증하면 패키지 입장권(대인기준) 30% 할인이 가능하다. 할인은 2월 28일까지 2인 이상일 경우 제공된다. 이 밖에도 1월 31일까지 닭띠와 개띠 고객은 모든 단품 및 패키지를 1만원씩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도슨트가 직접 설명을 해주고,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한 ‘아쿠아정글 도슨트 투어’와 백사이드 투어로 구성된 ‘시크릿아쿠아’ 프로그램 등이 준비됐다.

◇롯데호텔울산, ‘Lucky 16th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울산이 오는 2월 28일 개관 16주년을 맞이하여,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는 ‘럭키 베네핏(Lucky Benefit)’을 포함한 기념 패키지 ‘Lucky 16th’ 3종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바우처’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롯데호텔 상품권 3만원, 럭키 베네핏으로 구성됐다. 고래캐릭터룸 또는 3인 가족이 투숙할 수 있는 패밀리트윈룸으로의 업그레이드, 클럽라운지 라이트스낵 또는 애프터눈티 중 1회 이용 혹은 마음껏 늦잠을 즐길 수 있는 15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중 1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16만원의 조식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럭키 베네핏 특전과 함께 2인 조식이 제공되며 18만원의 스위트 패키지는 슈페리어 스위트룸과 럭키 베네핏 특전(객실 업그레이드는 제외)을 만나볼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