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리니지M, ‘오만의 탑’ 중층부 열렸다… 2월 7일까지 기념 이벤트 진행

신진섭 기자

기사입력 : 2018-01-24 15:58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 사냥터인 ‘오만의 탑’에 4층부터 6층(이하 ‘중층부’)가 24일 추가됐다.이미지 확대보기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 사냥터인 ‘오만의 탑’에 4층부터 6층(이하 ‘중층부’)가 24일 추가됐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 사냥터인 ‘오만의 탑’에 4층부터 6층(이하 ‘중층부’)가 24일 추가됐다.

‘오만의 탑’은 높은 레벨의 몬스터가 등장하는 어려운 난이도의 사냥터다. 작년 9월 중순에 1층부터 3층까지 오픈됐다.
이용자는 오만의 탑 중층부에서 층별 보스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면 각종 아이템(격분의 장갑, 머미로드의 왕관 등)과 영웅 제작 비법서 등을 얻을 수 있다. 5층에서는 ‘용의 심장’을 획득할 수 있다. 용의 심장은 영웅등급 아이템 제작시 ‘영웅 제작 비법서’의 대체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오만의 탑 4층에는 죽음의 좀비, 죽음의 스파토이, 죽음의 해골돌격병/근위병 등이 출현한다. 5층에는 지옥의 고스트, 지옥의 네크로맨서, 지옥의 아이언골램, 지옥의 본드래곤, 지옥의 레서드래곤이 등장한다. 6층에는 불사의 구울, 불사의 엘모어 병사, 불사의 엘모어 마법사, 불사의 엘모어 장군이 나온다. 각 층별 보스몬스터는 4층 죽음의 좀비 로드, 5층 지옥의 쿠거, 6층 불사의 머미로드 등이다.

이미지 확대보기

엔씨는 내달 7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입장 제한 레벨이 기존 68에서 55레벨로 하향된다. 이용자는 텔레포트(teleport, 순간이동)를 이용해 오만의 탑 1층부터 3층까지이동할 수 있다. 오만의 탑 전층에서 아인하사드의 축복 소모량이 20% 감소한다.
이벤트 퀘스트가 추가됐다. 이용자는 매일 오만의 탑 몬스터 100마리를 사냥해 ‘오만의 탑 특별상자’를 받을 수 있다. 오만의 탑 특별상자에서 흑왕도, 머미로드의 장갑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