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장제원 "문빠 때문에 포털이 편향적 정치세력들 여론조작 놀이터 돼"

주현웅 수습기자

기사입력 : 2018-01-24 11:34

자유한국당 장제원 의원이 온라인 포털에서 벌어지는 각종 현상들을 비판했다. 사진=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 SNS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자유한국당 장제원 의원이 온라인 포털에서 벌어지는 각종 현상들을 비판했다. 사진=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 SNS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자유한국당 장제원 의원이 온라인 포털에서 벌어지는 각종 현상들을 비판했다.

장 의원은 24일 자신의 SNS에 “어떤 세력이 어떤 방법으로 인터넷상의 여론을 조작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라며 이 같이 밝혔다.
장 의원은 “지금 ‘평화올림픽’이라는 단어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했네요”라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얼마전 ‘고마워요 문재인’ ‘정숙씨 사랑해요’에 이어 오늘은 ‘문재인 생일’ ‘평화올림픽’이 당당하게 실검 1위를 장식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에 대해 “웃음 밖에 나오지 않습니다”라고 전했다.

장 의원은 “어떤 세력이 어떤 방법으로 인터넷 상의 여론을 조작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라며 “문빠들이 버릇처럼 벌이고 있는 인터넷 상의 실검조작, 댓글조작으로 인해 이제 인터넷 포털이 건전한 여론형성의 장이 아니라 편향적 정치세력들의 여론조작 놀이터로 전락했습니다”라고 힐난했다.

장 의원은 이어 “인터넷 포털이 마치 미세먼지처럼 악성 여론먼지가 되어 국민들의 건강한 여론공기를 더럽히고 있습니다”면서 “여론조작 세력이 포털에 달라붙어 여론을 조작하는 것 또한 범죄행위입니다”라고 주장했다.
장 의원은 끝으로 “국민의 건전한 여론형성과 개인의 가치판단까지 조작하려는 세력들 때문에 하루가 다르게 인터넷은 욕설과 조작이 난무하는 휴지통으로 변해가고 있습니다”라며 “국민들의 정신건강을 더 이상 좀 먹지 말기 바랍니다”라고 글을 맺었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
사진없는 기자

주현웅 수습기자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