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창업] 제너시스BBQ 쥬씨 탐앤탐스 外

임소현 기자

기사입력 : 2018-01-22 18:16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제너시스BBQ, 카톡‧요기요 연계 할인 이벤트 실시

사진=제너시스BBQ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카카오 주문하기, 요기요와의 연계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23일에는 카카오 주문하기를 통해 2000원 할인된 가격에 BBQ메뉴를 즐길 수 있다. 카카오 주문하기 할인 이벤트는 카카오 주문하기에서 취급하는 전 메뉴에 적용되며, 비비큐 전국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 쥬씨, 딸기 신제품 5총사 매출 견인

쥬씨가 지난 12월 중순 출시한 생딸라떼, 생딸쥬스 등 제철딸기를 활용한 제품들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어 출시 한달 만에 50만 잔이 판매되며 전월 대비 30%, 전년 동기 대비 22% 매출이 신장했다. 쥬씨 가맹점이 하루에 12시간 가량 영업시간을 갖는다고 가정할 때 한 시간에 무려 1400잔이나 팔리는 어마어마한 양이다.

◇ 탐앤탐스, 갤러리탐 전시 진행

탐앤탐스는 2일부터 3월 5일까지 수도권 소재 매장에서 제26차 ‘갤러리탐(Gallery耽)’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탐앤탐스 블랙 8개 매장과 탐스커버리 건대점, 탐앤탐스 문정로데오점에서 진행한다. 한편 영등포 탐앤탐스 탐스퀘어점에 위치한 ‘아트라운지TOM’에서는 오는 1월 30일(화)까지 오순미 작가의 ‘시간의 불가역성’ 전시가 진행 중이다.

◇ 맘스터치, 베트남 호치민 2호점 오픈

맘스터치가 베트남 호치민 2호점을 오픈했다. 지난 20일 문을 연 맘스터치 베트남 2호점은 호치민 탄손누트국제공항에서 10여 분 거리에 떨어진 탄빈(TAN BINH)군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주변에 호텔과 대학교, 카페 등이 밀집돼 있어 많은 고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베트남 현지인들의 취향을 고려, 싱그러운 그리너리(greenery) 스타일을 적용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