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그라비티, 모바일 방치형 RPG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홍보영상 공개

신진섭 기자

기사입력 : 2018-01-22 11:43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 방치형 RPG(역할수행게임)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의 홍보영상을 22일 공개했다. 사진은 포링의 역습 게임 모습.이미지 확대보기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 방치형 RPG(역할수행게임)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의 홍보영상을 22일 공개했다. 사진은 포링의 역습 게임 모습.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 방치형 RPG(역할수행게임)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의 홍보영상을 22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을 살펴보면 해당 게임은 원작의 특성을 살려 전투, 사냥 외에도 채팅 등 커뮤니티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직접 접속을 하지 않아도 자동 전투, 성장이 가능한 방치형 콘텐츠를 지향한다.
전직 시스템과 카드, 코스튬 등 원작의 시스템과 펫 탐험, 경기장 등 포링의 역습만의 독자시스템을 갖췄다.

‘펫’은 유저의 캐릭터와 함께 모험을 즐기는 수집형 콘텐츠로, 함께 모험을 즐길 수도 있지만 펫을 출전시켜 별도로 퀘스트를 수행할 수도 있다. 유저와 함께 모험하는 펫은 총 6종이며, 이와 별개로 20여 종의 펫을 지정해 퀘스트 수행을 지시할 수 있다. 이렇게 퀘스트를 클리어한 펫은 각종 보석, 장비 지도 및 펫 사료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가져온다. 펫은 퀘스트 진행을 통해 레벨업 할 수 있으며, 퀘스트의 형태와 펫의 능력에 따라 상성관계를 이룬다.

게임 아이템을 주고받을 수 있는 ‘거래소’와 유저들이 하나로 모이는 ‘길드’ 시스템, 그리고 상대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PVP 시스템 등이 준비돼 있다.

그라비티 정일태 PM은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은 한류 게임의 원조라 할 수 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재미요소와 유저간의 강력한 교류가 특징인 게임이다”며 “직관적인 UI와 간편한 조작 등으로 스트레스는 최소화하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모든 연령층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