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올리브영 外

임소현 기자

기사입력 : 2018-01-22 09:48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제품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은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인 크로노티™로 더욱 새로워진 타임 레스폰스 컬렉션의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토너’와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플루이드’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컬렉션’에 공통적으로 함유된 크로노티™는 천혜의 환경을 갖춘 제주의 ‘돌송이 차밭’에서 자란 뷰티녹차를 주원료로 한다.

◇ LG생활건강 오휘, 아시아나항공 콜라보레이션 전개

LG생활건강이 프레스티지 화장품 ‘오휘’와 ‘아시아나항공’이 함께 하는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한다. 아시아나항공 승무원들의 추천 제품으로 특별 에디션을 선보이고, 승무원들이 오휘의 신제품 개발에 참여해 그들의 의견과 뷰티 노하우를 적극 반영한 화장품을 출시하는 등 ‘아름다운 여정’이라는 타이틀로 연중 콜라보레이션을 펼칠 계획이다.

◇ 올리브영, 클렌징 퍼프 ‘페이스 헤일로’ 한국 상륙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살 수 있었던 화제의 클렌징 퍼프 ‘페이스 헤일로(FACE HALO)’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클렌저를 사용하지 않아도 오직 ‘물’만으로 화장을 지울 수 있는 클렌징 퍼프 ‘페이스 헤일로(FACE HALO)’를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고 22일 밝혔다.

◇ 에이블씨엔씨 어퓨, 배우 김희정 전속 모델 발탁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는 배우 김희정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회사 측은 김희정이 어퓨 브랜드의 순수한 이미지는 물론 강렬한 색조 제품의 세련된 이미지까지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배경을 밝혔다. 김희정은 이날 출시한 신제품 ‘어퓨 트루 매트 플루이드’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공식적인 어퓨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 투쿨포스쿨, 투쿨복권 이벤트 진행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무술년 황금개띠해를 맞아 100% 당첨 복권을 증정하는 투쿨복권 이벤트를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 ‘마술 같은 무술년, 투쿨하시개’ 이벤트는 전국 투쿨포스쿨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크래치 복권을 즉석에서 지급하고 온라인 구매 시에는 제품과 동봉해 발송된다.

◇ 아토팜, 인천공항 제2터미널 신라면세점 신규 입점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지난 18일 개장한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신라면세점에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입점 품목은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제품 ‘MLE 크림’과 ‘MLE 로션’의 대용량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아토팜 기획 구성제품들이며, 네오팜의 리얼베리어의 시그니처 제품인 ‘익스트림 크림’을 비롯한 주요 제품들도 함께 입점된다.

◇ 김정문알로에, 뉴스타 과정 신설

김정문알로에가 신입 방문판매사원 교육 프로그램 ‘뉴스타 과정’을 신설하고 18일부터 19일까지 2일간 대전 라온호텔에서 첫 교육을 진행했다. 뉴스타 과정은 김정문알로에가 방문판매 사업 강화를 위해 신설한 신입 방문판매사원 교육 과정으로, 김정문알로에의 방문판매사원인 ‘카운셀러’의 전문성 강화 및 중간관리자로 성장을 이끌어 주기 위해 마련됐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