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e-생활] 깨끗한나라 아가방앤컴퍼니 제로투세븐 外

임소현 기자

기사입력 : 2018-01-22 09:38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깨끗한나라, 청결한 화장실 문화 캠페인 참여

사진=깨끗한나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깨끗한나라 제공

깨끗한나라가 1일부터 시행된 행정안전부의 공중화장실 법 개정에 맞추어 청결한 화장실 문화를 위한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중화장실법 시행은 선진 화장실 문화를 조성하는 취지에서 시작된 법안이다. 깨끗한나라는 화장실 문화 개선에 발맞춰 물에 잘 녹는 두루마리 화장지를 제조하고 소비자들에게 공급하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 아가방앤컴퍼니, 아이 패션 주관 설문조사 진행
아가방앤컴퍼니는 만 5세 이하의 자녀를 키우는 20~30대 엄마 660명을 대상으로 ‘아이의 패션 주관’에 대해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자녀가 부모에게 패션에 대한 주관을 처음으로 표현한 시기는 ‘만 2세 이전’이 (남아41.9%, 여아51.4%) 가장 높았다. 아이들이 말을 하고 의사표현이 가능한 만 2세 전후부터 본인이 입고 싶은 옷에 대한 의견을 표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 제로투세븐, 설래는 설맞이 이벤트 진행

제로투세븐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설래(來)는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부터 2월 4일까지 2주간 제로투세븐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한 이번 행사는 복주머니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로 진행된다. 복주머니 이벤트는 4개의 복주머니 속 숨은 황금개를 찾는 게임으로, 황금개를 찾으면 매일포인트 500점을 적립해준다.

◇ 애경, 케라시스 화원산책 선물세트 선봬

애경은 전통 디자인을 적용해 가치를 높인 ‘케라시스 화원산책’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한국적인 아름다움이 묻어 있는 ‘케라시스 화원산책’ 선물세트는 조선 문인화가 ‘신명연’의 ‘산수화훼도’를 재해석한 디자인의 선물세트이다. 산수화훼도를 재해석한 고풍스러운 디자인과 꽃향기가 잘 어우러진 선물세트로 중년층, 부모님 등 손윗사람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