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신세계百 센트럴시티 강남점 ‘파미에스테이션’… 신규 매장 11개 오픈

한지명 기자

기사입력 : 2018-01-22 09:33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신세계 강남점의 ‘파미에스테이션’이 더 젊어진다. 오픈 3년여 만에 규모를 키우고 홍대, 이태원 등의 젊은 맛집 11곳을 새롭게 선보인다.

2014년 11월 첫 문을 열었던 파미에스테이션은 4500여평 면적에 10개국 30여개의 식음 브랜드 51개를 모았다.
지난 16일 새롭게 오픈한 매장 11곳은 홍대, 상수, 연남, 이태원 등에서 20~30 세대에게 사랑 받는 맛집이다. 특히 1만원 내외의 메뉴 위주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홍대 상수동에 위치한 일식 덮밥 맛집인 ‘홍대만뽀’, 명물 국수와 다양한 요리들을 만나볼 수 있는 ‘팔도국수 면주방’. 낮에는 밥집, 저녁은 주점으로 운영하는 ‘무월식탁’ 등이다.

또한 태국 쌀국수를 판매하는 ‘소이연남’과 미국식 중식 레스토랑 ‘차알’, 이태원 본점에서 시작한 터키 요리 전문점 ‘케르반’ 등이 신규 오픈했다.

이벤트도 준비했다. 31일까지 20% 할인 행사가 펼쳐진다. 파미에스테이션 내부에서 제공하는 리플렛을 소지한 고객들에 한해 브랜드별 지정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센트럴시티의 강신주 영업담당은 “백화점의 미래 VIP가 될 젊은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맛집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