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알렉스 27일 부산서 31살 쇼핑몰 사업가와 결혼… 웨딩사진 공개할까

온라인뉴스부

기사입력 : 2018-01-21 19:12

알렉스 인스타그램. 사진= 알렉스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알렉스 인스타그램. 사진= 알렉스 인스타그램 캡처
[온라인뉴스부] 가수 알렉스가 오는 27일 9세 연하 일반인 패션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알렉스는 1979년생으로 올해 40살이 됐다. 예비신부는 88년생 31살이다. 알렉스의 결혼식은 일반인인 신부를 배려해 양가 가족과 친지들만 모시는 스몰웨딩을 계획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마치고 오는 2월 신혼여행도 떠난다.
알렉스 소속사 측은 21일 "알렉스가 상견례를 했고 결혼식 날을 잡았다. 1월 27일 부산에서 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예비 신부에 대해 소속사 측은 "30대 패션 종사자다. 일반인이라서 얼굴이 알려지는 게 부담스러워 조용히 결혼식을 하려고 했다"고 전했다.

알렉스는 지난 2008년 방영된 SBS '우리결혼했어요'를 통해 가정적인 남편의 면로를 보여준 바 있다. 가상결혼 상대역인 배우 신애의 발을 씻어주는 장면이 방영되면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한편 알렉스는 2004년 혼성 일렉트로니카밴드 클래지콰일 데뷔해 매력적인 목소리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그는 이후 배우로도 손색이 없는 연기를 펼치면서 파스타, 호텔킹, 내겐 너무 사랑스런 그대, 웃어라동해야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한편 그의 결혼 상대는 일반인으로 오는 27일 그가 결혼사진을 공개할 지는 미지수다. 이들은 지난해 여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이 된 것으로 전해진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