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슬기로운 감빵생활' 유대위 정해인, 해롱이 이규형+2상6방 미공개 스틸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01-20 00:26

배우 정해인이 지난 18일 종영한 '슬기로운 감빵생활' 미공개 스틸 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정해인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정해인이 지난 18일 종영한 '슬기로운 감빵생활' 미공개 스틸 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정해인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지난 18일 종영한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유대위 역으로 활약한 정해인이 미공개 스틸 컷을 공개해 종영 아쉬움을 달랬다.

정해인은 지난 18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영 소감과 함께 극중 2상 6방 출연진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그는 "#슬기로운감빵생활 현장에서 감빵생활을 함께 하신 감독님과 모든 스탭분들 고생많으셨고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선배님들 덕분에 많은 것을 배우고 촬영 기간동안 행복했습니다. 2상6방 ❤ 해요"라며 동료들에게 감사 인사를 적어나갔다.

또 "끝까지 슬기로운감빵생활을 시청해주시고 사랑해주신 여러분 감사드립니다"라며 시청자들에게 인사하며 마무리했다.

정해인이 공개한 사진에는 김제혁 역의 박해수, 해롱이 유한양 역의 이규형, 형 유정민 역의 정문성, 카이스트 강철두 역의 박호산, 장기수 김민철 역의 최무성, 똘마니 역의 안창환, 김민성 역의 신재하, 고박사 역의 정민성, 팽부장 역의 정웅인, 이준호 역의 정경호, 송담당 역의 강기둥 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과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대님 ❤ 이 드라마 진짜 짱이다! 감사합니다, 수고했어요"(sulu****),"꺄아 정말정말 열심히 재밌게 봤던거 같아요 ! 비록 끝났지만 좋은 추억으로 예쁘게 남겨갈 거 같네요 :) 정말 제 인생드라마로써 재밌고 깔끔하게 봤어요"(06j****), "아쉬워요. 퓨ㅠㅠ 수고하셨어요"(eun_h***)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지난 18일 방송된 '슬기로운 감빵생활' 마지막회는 시청률 11.2%(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시청률로 종방했다. 이어 19일에는 출연진과 제작진이 여의도 모음식점에서 종방연을 개최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만년 B급 감성 푸조, 408로 확 달라졌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