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황금빛 내인생' 39회 예고 박시후x신혜선, 철벽 밀당 중?!…이태환x서은수, 달달 첫데이트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01-20 00:00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내인생' 39회에서는 지수(성느수)와 선우혁(이태환)이 달달한 데이트를 시작한 가운데 최도경(박시후)과 서지안(신혜선)은 해성그룹이라는 장벽을 넘지 못하고 서로 철벽을 치는 장면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내인생' 39회에서는 지수(성느수)와 선우혁(이태환)이 달달한 데이트를 시작한 가운데 최도경(박시후)과 서지안(신혜선)은 해성그룹이라는 장벽을 넘지 못하고 서로 철벽을 치는 장면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이태환과 서은수가 알콩달콩 데이트를 시작한다.

20일 밤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연출 김형석, 극본 소현경) 39회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서로 사랑하는 최도경(박시후 분)과 서지안(신혜선 분)은 계속 철벽을 치고 밀당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서태수(천호진 분)가 위암이 아니라 상상암임을 알게 된 가족들은 한편으로는 안도하면서 또 한편으로는 그렇게까지 된 태수의 아픔을 헤아리려 한다.

지안은 "아빠가 아픈 게 아니라는 거 알았는데 뭐가 걱정이야"라며 "우리는 시간을 번 거 잖아"라며 가족들을 안심시킨다.

이후 지안과 지호(신현수 분)는 시골에 빈집을 얻어 혼자 생활하는 서태수를 찾아간다. 하지만 서태수는 갑자기 자신을 찾아온 딸 지안과 아들 지호를 경계한다.
한편, 지수(서은수 분)와 선우혁(이태환 분)은 마침내 달달한 첫 데이트를 한다.

지수는 혁에게 "나는 왜 좋아? 뭐가 좋아?"라고 물어본다. 혁은 "그냥 너라서 좋은 거야"라는 달달한 말을 지수에게 한다.

하지만 지안은 지수에게 해성그룹 딸인 것을 혁에게 미리 밝히라고 조언한다. 지안은 "혁이한테 들었어. 너 해성그룹 딸인 거 니 입으로 직접 말해야 할 것 같아"라고 말한다. 그 말에 지수는 긴장한다.

한편 최도경과 지안은 각자의 현실을 인지하며 냉정해지려 노력하지만 서로에게 자꾸 마음이 쓰인다.

최도경은 지안의 팔을 붙잡으며 "너 한테 나 정말 이렇게 아무 것도 아닌 것이냐?"라고 따진다. 하지만 지안은 도경의 팔을 뿌리치며 "우리 정리 끝난 거 아니었어요?"라고 쌀쌀맞게 대한다.
최재성(전노민 분)은 마침내 아들 도경을 찾아온다. 마침 목공소에 있던 도경이 뛰어나오자 최재성은 "목공소에서 지안이하고 일도 같이 하는 거냐?"라며 "그만 포기하고 집에 다시 들어 와"라고 충고한다.

이어 재성은 노회장(김병기 분)을 이길 수 없을 것이라고 강조하며 "넌 절대 그 아이를 행복하게 해 줄 수 없어"라며 지안을 포기하고 다시 해성으로 들어오라고 못 박는다.

도경과 지안은 해성그룹이라는 장벽을 넘지 못하고 이대로 헤어지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만년 B급 감성 푸조, 408로 확 달라졌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