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GMG 서비스 개시, GNN 뉴스통신 통해 배급

박대명 기자

기사입력 : 2018-01-19 13:35

GNN뉴스/캡쳐이미지 확대보기
GNN뉴스/캡쳐
[글로벌이코노믹 박대명 기자] 19일 GNN 뉴스통신이 전 세계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컨설팅 비즈니스 GMG(Global Media Consulting Group)의 한국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GMG 한국 배급사 GNN 뉴스통신은 한국 론칭을 기념해서 4가지 선물을 준비했다.
첫번째는 세계 3대 뉴스 통신사인 AFP 통신의 매일 8천 여 개의 한국어 번역 기사, 사진, 영상 콘텐츠이다.

두번째는 레저 전문 통신사인 프랑스 AFP relaxnews 콘텐츠이다.

세번째는 자체 여론조사 기관인 세이폴을 통해 언론사에 여론조사를 제공하고, 여론조사 비용을 해당 언론사에 광고비로 돌려주는 이벤트다.

6.13 지방선거를 준비하는 언론사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네번째는 인터넷신문 솔루션 ‘세이뉴스’를 국내 모든 언론사들에게 무상으로 서비스하는 것이다.

이번 발표는 풀뿌리 작은 인터넷 신문사 부터 주요 포털 송고사까지 대부분의 언론사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1월 19일을 서비스 개시일로 잡은 것은 열악한 환경에서 국민의 생명을 구하는 소방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함 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서비스 방식은 금일 자정에 GNN 뉴스통신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박대명 기자 jiu961@naver.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