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114회 예고 홍아름, 친부 최철호 극적 재회?! 긴장감 업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01-19 00:00

19일 오전 방송되는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114회에서는 미라클로 향하던 고달순(은솔, 홍아름)이 친부 이재하(켄타, 최철호)와 극적으로 재회해 가족상봉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오전 방송되는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114회에서는 미라클로 향하던 고달순(은솔, 홍아름)이 친부 이재하(켄타, 최철호)와 극적으로 재회해 가족상봉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9일 오전 방송되는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연출 신창석, 극본 문영훈) 114회에서는 고달순(은솔, 홍아름 분)이 켄타로 살고 있는 친부 이재하(최철호 분)와 극적으로 재회해 가족 상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날 켄타는 미라클 앞에서 만난 고달순이 "선생님"이라고 부르자 당황한다. 하지만 켄타는 이재하가 아니라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앞서 방송된 113회 말미에 달순은 가죽에 문제가 있는 구두를 수습하기 위해 미라클로 향하다가 소매치기를 만났다. 마침 켄타가 달순의 가방을 들고 도망치는 소매치기에게 발을 걸었다. 소매치기는 가방을 놓치고 도망쳤고 가방을 되찾은 달순은 켄타가 이재하인 줄 알고 깜짝 놀랐다.

한편, 켄타는 송인에 투자하는 스티브 정(신우철 분)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자금의 흐름을 쫓기 시작한다. 앞서 켄타는 스티브가 얼굴마담이라며 "진짜 자금줄이 누구인지 밝혀야 한다"고 서현도(강다빈 분)에게 강조했다.

114회에서는 송연화(박현정 분)와 김한수(김진서 분)의 코치를 받은 스티브가 한태성(임호 분)에게 투자하고 계약서를 작성한다.

정선기(최재성 분)은 한홍주(윤다영 분)와 정식으로 사귀겠다고 하는 아들 정윤재(송원석 분)에게 결사적으로 반대의 뜻을 밝힌다.
이날 달순은 구두 회수 이후 상황을 수습하기 위해 고군분투 한다.

미라클에 들어간 달순은 직원들에게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인다. 하지만 직원들은 고개를 숙인 달순에게 "구두를 이렇게 만들면 어떡해요?"라고 격하게 항의한다.

달순의 구두철학은 친부 이재하에게서 나온 것으로 "사람을 위한, 세상에서 제일 편한 구두를 만든다"이다. 정충기(배도환 분)에게 부친 이재하의 구두철학을 배운 달순은 손해를 보더라도 불량 가죽으로 만든 구두를 회수하기 시작했다.

그동안 만든 구두를 전부 회수한 달순이 자금난을 견디고 다시 일어설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 송연화는 친딸임을 알고 있는 고달순에게 언제 엄마라고 밝힐 수 있을 것인지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시대의 비극으로 아버지 이재하를 죽인 원수 한태성을 아버지로 알고 자라고, 그 때문에 다시 버려져야 했던 달순이 과거의 진실을 밝히고 구두 장인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는 129부작으로 오는 2월 9일 종영한다. 매주 월~금요일 오전 9시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