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선우정아 “아이유님 사랑할 수 밖에”… 은혜 갚은 이지은에 무한 애정 드러내

온라인뉴스부

기사입력 : 2018-01-14 19:20

공유 0
center
아이유와 선우정아. /출처=선우정아 인스타그램

가수 겸 작곡가 선우정아가 가수 아이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선우정아는 지난해 1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유와 주고받은 문자 내용을 공개했다. 문자에서 아이유는 자신의 앨범 ‘꽃갈피 둘’의 출시 소식을 알리며 “언니가 도와주신 덕분에 비밀의 화원 정말 정말 배로 멋진 결과물이 나왔고 저도 언니께 꼭 (은혜를) 갚겠다”고 말했다.

선우정아는 “정말 재밌었다”며 “아이유씨의 프로듀싱 센스에 감탄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 문자는 꼭 캡처해서 보관하겠다”며 아이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얼마 후 아이유는 선우정아와의 약속을 지켰다. 선우정아는 준비 중인 앨범 ‘고양이’의 메이킹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이유가 앨범 녹음과 회의에 참여해 선우정아와 다정하게 이야기하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선우정아는 영상과 함께 “아이유 님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이렇게 또 추가되었습니다”라는 글을 남기며 아이유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팬들 역시 “선우이유 조합 대찬성”, “곡 너무 기대돼요. 빨리 듣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선우정아의 신곡 ‘고양이’는 지난해 12월 28일 공개됐으며 아이유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뉴스부 온라인뉴스부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많이 본 연예스타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