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슬기로운 감빵생활' 해롱이 이규형x정해인, '빵벤저스' 전기톱 비하인드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기사입력 : 2018-01-14 14:15

공유 6
center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제작진이 14일 해롱이 유한양 역의 이규형과 유대위 역의 정해인이 빵벤저스에서 전기톱을 들고 아온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tvN 공식 페이스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슬기로운 감빵생활' 해롱이 이규형과 유대위 정해인의 전기톱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제작진은 14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전기톱 안내라나?"라는 글과 함께 극중 해롱이 유한양 역의 이규형과 유대위 역의 정해인이 전기톱을 들고 있는 스틸 컷을 공개해 웃음을 선사했다.

해당 컷은 13화에 나오는 장면으로 김제혁 역의 박해수가 똘마니 역의 안창환을 조폭들에게 빼내기 위해 빵벤저스를 결성한 부분이다. 당시 해롱이 이규형은 얼굴에 밴드를 붙여 험악한 인상을 연출했고 악마의 유대위로 소문난 정해인은 대형 종이봉투에 전기톱을 들고 나와 조폭들을 누르며 통쾌한 사이다를 안겼다.

이날 공개한 비하인드 컷에는 극중에는 없는 해롱이 이규형이 전기톱을 들고 있는 비하인드 컷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규형은 극중 유한양 역으로 금단현상으로 인한 혀 짧은 소리와 촌철살인의 해학을 전하며 인생캐릭터를 그려 화제으이 중심에 섰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종영까지 현재 2회를 남겨두고 있다. 14일 오후 2시 10분부터 13~14회가 연속 재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김성은 기자jade.kim@g-enews.com



많이 본 연예스타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