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화유기 오연서 오드리 햅번 스타일 완벽 미모 과시…비하인드 컷 공개

노정용 기자

기사입력 : 2018-01-14 11:54

오연서가 3일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오드리 햅번 스타일의 외모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오연서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오연서가 3일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오드리 햅번 스타일의 외모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오연서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화유기' 오연서가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오연서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선미라는 글과 함께 귀부인 콘셉트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오연서는 검정색 모자와 함께 흰색 퍼가 달린 아이보리색 코트에 검은 검정색 리본을 단 깜찍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완벽한 외모의 오연서는 굵게 웨이브진 머리에 모자가 오드리 햅번을 연상시켜 화제를 모았다.

해당 사진은 극중 삼장 진선미가 일본으로 타임슬립한 장면에서 나오는 모습이다.

한편, 지난 13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에서는 좀비소녀(이세영 분)가 걸그룹이 된 과정과 우마왕(차승원 분)이 사랑하는 나찰녀(김지수 분)를 구하는 장면이 그려져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