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동상이몽 추자현♡우효광, 송혜교와 절친 인증샷!…한중 국빈만찬

노정용 기자

기사입력 : 2018-01-14 11:37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한중 특급스타 추우커플 추자현과 우효광이 한중 국빈만찬에서 글로벌스타 송혜교와 함께 한 사진이 포착됐다. 사진=청와대이미지 확대보기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한중 특급스타 추우커플 추자현과 우효광이 한중 국빈만찬에서 글로벌스타 송혜교와 함께 한 사진이 포착됐다. 사진=청와대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동상이몽2' 한중 특급스타 추우커플 추자현과 우효광이 한중 국빈만찬에서 글로벌스타 송혜교와 함께 한 사진이 포착됐다.

해당 사진은 지난해인 2017년 12월 13일 개최된 항중 국빈만찬 장에서 추자현 우효광 커플이 송혜교와 나란히 앉아 인증샷을 담은 모습이다.
사진 속 우효광은 중국 전통 의상을 입은 모습이고 추자현은 흰색 원피스 차림으로 한 손으로 V를 그리고, 송혜교도 한 손으로 V를 그리며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고 있다.

한편 14일 오전 재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는 추자현 우효광 커플이 한중 국빈 만찬에 참석하는 장면이 소개됐다. 추우플은 재중한국인 간담회에 참석, 문재인 대통령, 김정숙 여사와 건배를 하고, 영부인과 함께 중국 전통 악기 얼후를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효광은 송혜교가 중국어를 잘한다고 칭찬하고 추자현은 남편이 송혜교와 SNS를 주고받는 사이라고 전했다.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