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나혼자산다’ 이필모 청소기 뭐길래 “아파트 빌트인 벽 청소기에 관심”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

기사입력 : 2018-01-13 18:34

공유 10
center
배우 이필모가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로봇처럼 움직이는 ‘이필봇(이필모+로봇)’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이필모가 사용한 청소기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급증했다.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배우 이필모가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로봇처럼 움직이는 ‘이필봇(이필모+로봇)’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이필모가 사용한 청소기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급증했다.

12일 방송되는‘나 혼자 산다’ 228회에서는 기상하자마자 일사불란하게 바삐 움직이는 이필모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필모는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나자마자 곧장 청소기를 들고 거실 청소에 돌입했다. 이후에도 화분에 물 주기, 빨래 개기 등 집안일을 멈추지 않았다.

특히 이필모 청소기는 벽에 연결된 청소기를 사용해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빌트인 청소기다. 비싼 아파트에 있다. 따로 먼지통이 있고 콘센츠러럼 해서 쓴다. 콘센트처럼 생긴 곳 먼지통에 모아지면 그걸 버리는 거다”고 설명했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이필모 청소기 예전 살던 집에 있었는데 편하고 좋았다. 빌으틴 청소기 흡입력도 좋다”, “나혼자산다 이필모 청소기 중앙집진식인 것 같다”, “나혼자산다 이필모 청소기 완전 뜰 것 같다”, “이필모 청소기 뜨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 한지명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