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금휘궁의 1월 14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신년운세 사업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기사입력 : 2018-01-14 06:15

공유 0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14일 일요일 신년운세

center

left

무리하지 말고 중용을 지키면서 결과를 기다려라. 이익에 집착하여 투기를 하다가는 손해가 난다. 목표를 향해 도전할 시기이니 마음을 비우고 상대와 대화할 때 행운이 따른다.

left

경제적인 실리를 추구하는 일이면 쉽게 뜻을 이루게 된다. 생각만 하다가는 잡은 기회도 놓치게 될 것이니 결단력을 발휘하라. 대인관계는 원만하니 행운이 있겠다.

left

경쟁자를 너무 의식하지 말라. 상대방의 의사에 따르는 것도 자기반성을 위해서는 좋다. 실리를 찾아 행하여 끈질기게 노력할 때 목적은 달성된다. 서두르지 말라.

left

작은 일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다. 원만한 성격을 살리면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자기반성도 언제나 약이 되는 법. 자신의 힘만 믿고 행동하다가는 큰 화를 자초하게 된다.

left

안정을 찾는 운세로 오늘이 행운의 날이다. 당신은 모든 요소를 갖췄으므로 능력의 힘을 발산하여 새로운 일을 추진하라. 사업운이 회복세이니 수익은 따르며 금전운도 풀린다.

left

깨끗한 승부정신이 있고 만전을 기하는 성격이나 자신을 믿지는 말 것. 애지중지하는 마음가짐 보다는 좀 더 현실적인 면으로 생각할 때 문제는 해결된다. 책임질 행동은 금물.

left

남의 간섭이나 지시를 받기보다는 자기 능력을 발휘해 보는 것이 좋다. 의외로 행운과 재물운 얻는다. 굽히지 않는 성격 때문에 대인관계에서 이익을 추구하기는 힘이 든다.

left

매사를 신중히 처리하라. 동업자나 이웃과의 의견대립을 피하고 하던 일은 끝까지 하라. 기회는 좋다. 폭넓은 상호 인간적인 교류에서 상대를 설득시켜 나갈 때 명예운, 문서운을 얻는다.

left

당신의 건강을 누가 보장해 주는 것이 아니다. 자신의 일이니 매사에 여유를 가지고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다. 냉정한 판단을 갖고 행동할 때 손해나 구설수는 무난히 피해 나갈 수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산시 논산시 계룡시 당진시 금산군 부여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금휘궁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운세 잘 보는 금휘궁]


많이 본 생활경제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