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아파야 챙길래?] 동아제약 일동제약 JW신약

임소현 기자

기사입력 : 2018-01-04 10:57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아제약, 이로밀 발매

사진=동아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은 환자의 건강을 생각한 프리미엄 맞춤 영양식 ‘이로밀’을 발매했다. 새롭게 선보인 이로밀은 환자들이 식사대용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일반의약품 전문회사 동아제약과 종합식품기업 연세대학교 연세우유가 협업해 만든 제품이다. 브랜드명 이로밀은 ‘좋다’, ‘이익이 있다’를 뜻하는 ‘이롭다’와 ‘밀(Meal, 식사)’의 합성어다.

◇ 일동제약 지큐랩, 퍼스트브랜드 대상 유산균 부문 대상

일동제약의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이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유산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일동제약 지큐랩은 유산균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같은 부문 후보 브랜드들을 제치고 대상을 수상했다.

◇ JW신약, 준법경영 의지 천명

JW신약이 새해를 맞아 준법경영 의지를 다시 한 번 천명했다. JW신약은 대전 컨벤션센터 컨퍼런스홀에서 ‘70+3 CP강화 선포식’을 개최했다. JW신약은 이날 이명균 경영기획실장을 자율준수관리자로 선임하고, 각 영업사업부와 마케팅 부문에서 총 6명을 CP책임자로 임명하는 등 ‘공정경쟁 자율준수 프로그램’ 운영과 관련한 조직체계를 강화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