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라디오스타’ 주이, 트로피카나 과즙미 ‘뿜뿜’…금수저 논란 해명

온라인뉴스부

기사입력 : 2017-12-27 23:43

27일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현한 걸그룹 모모랜드의 주이가 상큼한 매력을 과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27일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현한 걸그룹 모모랜드의 주이가 상큼한 매력을 과시했다.
27일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현한 걸그룹 모모랜드의 주이가 상큼한 매력을 과시했다.

이날 라디오스타는 2018년 뜰 유망주들을 미리 만나보는 ‘2018~가즈아!’ 특집으로 준비됐다.
이날 주이는 평소 모모랜드에서 펼쳤던 활발한 춤동작을 선보이고 다양한 개인기로 시청자들의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켰다.

또 주이는 자신의 금수저 논란에 대해 “제 금수저 논란의 원인은 얼굴”이라며 당당하고 재치있게 받아쳤다.

주이가 출연한 트로피카나 광고.이미지 확대보기
주이가 출연한 트로피카나 광고.

한편 주이는 이미 온라인에서는 ‘트로피카나’ 음료로 유명세를 탔다.

지난 8월 공개된 이 광고는 6종의 광고로 구성돼 있으며 음료 특색에 맞게 주이가 역동적인 춤을 추는 내용이다. 트위치, 아프리카 TV 등 온라인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해당 광고는 인기를 얻으며 몇 주 동안 끊임없이 재생됐고 1000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올렸다.


온라인뉴스부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