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창업] 제너시스BBQ bhc치킨 교촌에프앤비 外

임소현 기자

기사입력 : 2017-12-18 11:38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제너시스BBQ, 황올 치킨 세트 3종 출시

사진=제너시스BBQ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18일 연말을 맞아 풍성하게 치맥을 즐길 수 있는 황올 치킨 세트 3종을 출시한다. 황올 치킨 세트는 ‘치킨에 자연을 토핑하다’ 라는 컨셉으로 황금올리브치킨과 바다(왕새우), 땅(감자), 나무(바나나)를 재료로 한 사이드 메뉴와 함께 구성되었다.

◇ bhc치킨, 프랜차이즈 부문 1위 선정
bhc치킨이 ‘2017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조사에서 지난해에 이어 치킨 프랜차이즈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조사 결과 bhc치킨은 치킨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61.6점으로 2년 연속 업계 1위로 선정되었으며 이는 ‘2017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2년 연속 1위 달성에 이은 수상으로 고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로 성장했음을 보여주고 있다.

◇ 교촌에프앤비, 장학금 1억원 기부

교촌에프앤비가 대구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1억원을 대구 인재육성장학재단에 기부했다. 교촌은 지난 15일 대구교육청에서 열린 장학금 전달식에서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지역 저소득층 성적 우수 학생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 이디야커피, 로스팅 공장 건립 위한 부지 매입

이디야커피가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노력을 이어간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12일 미래에셋대우와 대표주관사계약을 체결하면서 상장추진을 공식화했고 같은 날 평택에 로스팅 공장 건립을 위해 4000평 규모의 부지를 매입했다. 이디야커피의 이와 같은 행보는 궁극적으로 가맹점과의 상생과 소비자 만족을 위해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