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점집)의 띠별 음력 11월운세] 12월18일~1월16일(월별운세) 무료 신점 궁합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이달의 12월 운세(음력 11월운세) 띠별운세 이달의 신점 운세풀이


子(쥐띠운세) 기회를 포착하면 놓치지 않음이 중요하다. 명예운, 금전운이 겸비되니 길함이 따른다. 의외의 도와줄 사람이 나서니 당신의 목적을 달성하겠으며 사업운에도 왕성한 활동력이 요구된다.

48년생 자신을 컨트롤할 수 있는 자제력이 필요하다. 남을 믿지 말고 속마음을 드러내지 말 것.

60년생 일은 순조롭게 진행이 되더라도 신규 사업에의 착수는 보류하라. 진실한 경영이 뜻을 이룬다.

72년생 몸과 마음이 매운 바쁘다. 뛰는 만큼의 득도 있으니 전력을 다하라. 승진운, 관록이 길하다.

84년생 시작도 결과도 승패에 있어서는 중요하다. 과감하게 처리하도록 하라. 기회는 다시 없으니.


丑(소띠운세) 공상만 하다가는 기회를 놓치게 되니 목적을 향해 강력하게 밀고 나갈 때 물속에 있던 용이 구슬을 얻는 격이 된다. 나가면 얻는 것이 많고 들어와도 마음이 편안해지니 만사가 형통할 운세이다.

49년생 많은 것은 오지 않으나 필요한 만큼은 갖추었으니 여유를 갖고 추진함이 바람직하다.

61년생 직위는 안정을 찾을 것이며 사업운에는 호전세를 이룬다. 허세와 물욕만을 버리면 행운은 자동.

73년생 능력을 인정받으니 귀인의 후원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계약운, 금전운 관계 호전.

85년생 기회가 주어졌다 하여 급히 서두르면 작은 일에도 손해가 따른다. 언행에 주의함을 잊지 말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서로 간에 의견의 일치를 본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대인관계의 원만함이 필요할 때. 과격한 행동은 어리석은 짓이니 자신의 힘보다는 지혜와 슬기로운 처세 방법이 필요함을 잊지 말 것.

50년생 호전세의 운세이다. 사회적으로 명망 있는 명사나 실력자와 어울릴 기회가 생기겠다. 애정운, 연애운 만점.

62년생 교만하지 말고 성실하게 대처하라. 주변의 도움이 크고 명예운, 관록이 따른다.

74년생 항상 자신의 실리를 먼저 생각하고 행동하도록 하라. 계획한바 뜻을 이룰 것이니 밀고 나가라.

83년생 고집을 내세우게 될 때 일에는 지장을 초래할 수 있으니 남의 의견을 존중함이 현명하다.


卯(토끼띠운세) 절대 무리한 투자는 삼가라. 주변사람들과 뜻이 맞지 않으니 짜증과 피곤이 따를 것이다. 오히려 침묵함이 또 다른 문제를 막을 수 있으니 여유를 갖고 원만하게 자리를 지키도록 할 것.

51년생 기회를 놓치지 말고 문제의 숙제를 현명하게 풀어 나가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만사는 풀린다.

63년생 설사 만족감을 느끼지 못하더라도 열심히 도전하라. 노력의 대가는 반드시 오게 마련이다.

75년생 평소의 소신 있는 행동이 중요하며 경솔하지 않음이 바람직하다. 금전운 면의 지출에 신경을 쓸 것.

87년생 성실하게 대세를 살펴 매사를 행하라. 결정적인 순간에 당신의 운명이 결정된다. 주위를 포용함이 중요.


辰(용띠운세) 주관을 가지고 처세하라. 귀인운이 나타나니 큰 도움을 주겠다. 금전운, 사업운 관계에도 적극적인 협력이 따른다. 어려운 문제는 매듭이 지어질 것이며 멀어졌던 이성운, 사랑운도 회복세로 돌아선다.

52년생 당신의 지위는 안정이 될수록 주변의 곤란한 사람을 보살펴라. 뜻밖의 좋은 일이 겹칠 것이다.

64년생 수입도 크게 따르며 재물운도 겸비되니 목전의 이익에만 치중하지 말라. 건강에도 신경을 써라.

76년생 완벽을 기한다 하더라도 실수가 따를 수 있으니 주의할 것. 해외영업에 차질이 따를 수 있다.

88년생 남의 일에 나서지 말고 바쁘게 움직여도 소득은 적다. 자기의 분수를 지켜 실리를 찾도록.


巳(뱀띠운세) 교만과 자존심은 해를 부르게 되니 전문가에게 의논함이 바람직하다. 단순하게 일처리를 하지 말고 많이 생각하여 뜻을 이루도록 하라. 명예운, 승진운이 따른다. 소문난 유명 휴양지로 여행 계획을 세워봄직도 하다.

53년생 활기를 갖고 추진하던 일은 해결의 실마리를 찾겠으니 분주하게 뛰어다녀라. 소득도 크다.

65년생 자신의 주관을 가지고 나아갈 것. 당신의 정직함이 통하는 때이다. 승리의 여신이 미소 짓는다.

77년생 진실한 사람에게는 진실이 통하는 법이다. 자중하여 성실하게 노력하면 사업운, 재물운이 대길하다.

89년생 책임감 때문에 자신을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으니 시간과 재능을 헛되이 사용 낭비하지 말라.


午(말띠운세) 당신의 인내력이 요구되는 시기이다. 마음이야 태산을 넘고도 남겠지만 과욕은 절대 금할 것. 마음을 너그럽게 갖고 낙심하기는 아직 이르니 현재의 자신의 위치에 충실하도록 하라.

54년생 마음의 안정을 찾지 못하고 변화만을 시도하면 뜻과 같이 안 될 것이니 안정을 먼저 취하라.

66년생 자신의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니 남의 일에는 관여하지 말 것.

78년생 실리만을 추구하게 되면 도리어 해를 보게 된다. 과감성이 요구되니 자신을 가지고 추진하라.

90년생 과감하게 자신의 마음을 터놓는 대화가 중요하다. 기대한 만큼의 소득도 따르겠다. 융합이 우선.


未(양띠운세) 고집만 세우다가는 실속을 잃을 수가 있다. 이론에만 치중하지 말고 곰곰이 생각하여 처리하라. 속단은 절대 금물. 연인운에도 다툼과 이별수가 따르니 양보함이 현명하다.

55년생 건강을 생각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신규 사업은 장기전에 돌입하면 매사가 유리하다.

67년생 질질 끌어 오던 일이 해결되니 생각보다 순조롭게 풀린다. 대인관계에 신경 쓰고 안정을 유지하라.

79년생 직선적인 언행에서 상대는 상처를 입게 된다. 상대를 포용할 때 매사는 순조롭게 뜻을 이룬다.

91년생 생각과 행동이 일치되지 못하면 과감한 행동이 오히려 실수를 부르게 된다. 이사운, 여행운이 이롭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느긋하게 매사를 처리할 때 실수는 없다. 막혔던 시간들은 물 흐르듯이 지나갔으니 재물운, 귀인운이 따른다. 진보적인 면에 치중할 때 명예운과 관록이 뒤따르니 행동에 각별히 주의하라.

56년생 실리만을 추구하지 말고 명예에 과욕을 부리지 말라. 노력의 대가는 있으니 서두르지 말 것.

68년생 내부 갈등은 해결이 될 것이나 새로운 것에 많은 기대를 하지 말라. 구설수, 관재수에 주의.

80년생 애를 쓴 보람을 맛보는 운세이다. 어려웠던 일은 풀리고 주위에 인정을 받으니 애정운, 결혼운에도 행복이.

92년생 꾸준히 밀고 나갈 때 승산이 있다. 겸손하게 처세하면 소득도 따르며 상사의 인정을 받는다.


酉(닭띠운세)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 운세가 된다. 동료지간에 배신수가 있으니 매사에 명확히 하고 서로 신의를 지켜라. 술자리는 가급적 삼가함이 이로우며 분수를 모르고 행동할 때 실패수를 면키 어렵다.

57년생 지나친 과묵은 거리감만 생기게 만든다. 탁 터놓고 대화를 나눌 때 좋은 결실도 기대된다.

69년생 성급함은 항상 손해를 뒤따르게 한다. 원만하게 처신할 때 직장에서 인정을 받게 된다.

81년생 불평을 하지 말고 젊음을 마음껏 펼쳐 보여 기회를 잡아라. 작은 것부터 큰 것을 얻을 것이다.

93년생 의욕을 잃지 말고 변화를 모색함도 필요하다. 목적이 불분명하니 구설수가 따를 수 있음에 주의.


戌(개띠운세) 결정적인 순간에 행운과 금전운을 얻는 운세이다. 차분한 마음으로 매사를 처세하도록. 귀인운도 만나고 사업운도 활발해지겠으나 자신의 고집 때문에 어려움이 따를까 우려된다.

58년생 안목이 흐려지니 경솔하게 판단할까 우려된다. 매사는 끝이 중요한 것이니 지출에 신경을 써라.

70년생 주위의 영향에 힘을 얻으니 지도자나 책임자가 되겠다. 재물운과 행운이 겸비되며 승진운, 진급운이 따른다.

82년생 주위의 영향력을 받고 개선의 성과도 올린다. 경제운과 애정운도 겸비되니 행운이.

94년생 높은 산에 핀 꽃처럼 고귀한 소망을 이룰 수 있는 사람이 나선다. 애정운, 사랑운에 행운이.


亥(돼지띠운세) 당신의 지도력을 발휘하여 남보다 한발 앞서는 부지런함을 보여 주어라. 매사에 상대를 이해할 때 미래는 바람직하게 흐르게 된다. 금전운, 애정운 관계도 좋을 때.

47년생 신경을 쓰던 일이 풀리니 평온을 되찾게 되며 의기양양 해진다. 문서운, 금전운에 서광이.

59년생 변화를 원하지만 당신의 뜻대로 잘 되지가 않으니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오히려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71년생 자신이 추진하던 일이나 계획을 과감히 추진하여도 용기가 절대 필요하다. 소원은 성취된다.

83년생 추진하던 일이 성공의 문턱에 이른다. 상대의 행동을 보고 적절한 대응책을 세우도록. 기회는 왔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수원 용인 군포 안양 성남 분당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점 잘 보는곳.


점집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점집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