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18일 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18일(음력 11월 1일·기묘일) 띠별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子(쥐띠운세) 48년생 마음가짐이 중요한 법이다. 모든 일은 본인이 결정하고 주변을 너무 의식하지 말 것.

60년생 차라리 소극적으로 매사를 대처함이 이롭다. 대인관계는 원만하게 유지하도록 할 것.

72년생 책임은 무겁고 받는 것은 신통치가 않으나 좌절하지 말 것. 귀인운의 도움으로 안정을 찾는다.

84년생 사업에는 분주하겠으며 공직자는 승진운이 있다. 단 지나치게 교만함은 절대 금물이다.

丑(소띠운세) 49년생 홀로 외로우니 매사에 안정을 찾고 건강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내일을 위하여 쉬는 것도 상책.

61년생 물질적인 부분의 부족함이 없으니 과욕은 금물이다. 현재의 상태에서 재물운을 탐하지 말 것.

73년생 친구를 잘못 믿으면 허탈과 허망함만을 맛보니 자신이 주도하려는 용기가 필요하다.

85년생 의리와 신뢰를 저버리지 말고 행동하라. 재물운에 눈독을 들이면 마음이 친구를 잃게 됨을 명심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생각지도 못한 좋은 일이 있을 것이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자비를 베풀면 사업운이 번창.

62년생 집안의 걱정근심은 접어두고 움직일 때 좋은 일이 생긴다. 재물운도 들어오니 반갑다.

74년생 계획했던 일들이 성과를 이루는 운세. 실제로 뛰는 것 이상으로 발전이 따르겠다.

86년생 작은 것을 구하려다 큰 것을 얻게 되니 원하던 소원이 순조롭게 이뤄지게 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남의 일에 관여는 금물이다. 괜한 시간 낭비가 따른다. 마음의 안정을 꾀하여 현재에 충실하라.

63년생 몸과 마음이 불편하니 명예운도 재물운도 다 부질없어 보인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피로를 풀도록.

75년생 외적인 면보다는 내적인 면에 더 치중할 시기이다. 지금도 충실하지만 더욱 분발하도록.

87년생 이성운 문제가 복잡해질 우려가 있다. 실수가 없도록 판단에 신중할 것. 원만한 처세가 필요.


辰(용띠운세) 52년생 소극적인 면에서 탈피하여 적극적으로 처세하라. 미루어 왔던 일도 종결을 보겠다.

64년생 우연한 일로 인해 내 것이 될 것이니 행동을 무겁게 하라. 재물운이 밖에 있으니 잘 활용할 것.

76년생 마음만 합해지면 모든 뜻은 이뤄진다. 지나치게 자기고집만을 내세우지 말고 순리대로 따르라.

88년생 명예운, 승진운을 얻고 사업운이 번창하는 운세. 허욕과 물욕을 버릴 것. 금전운은 기회를 살려보도록.


巳(뱀띠운세) 53년생 정신적으로 안정을 이루는 상태는 아니다. 금전운에 여유는 있겠으나 이성을 경계하라.

65년생 우연히 실수를 할 수가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라. 주변의 구설수에 오르지 않도록 신경을 쓰도록.

77년생 얽혔던 일들이 슬슬 풀려 나가겠다. 남과의 다툼은 오히려 자신의 손해이니 자제함이 이롭다.

89년생 남의 간섭과 지시를 받기보다는 자신의 능력을 발휘해보는 것이 좋다. 의외로 재물운을 얻는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다가올 고통에 미리 대처함이 현명하다. 몸이 허전한 데서 주변 때문에 더욱 피곤하다.

66년생 분주해야 기쁨도 얻을 수 있으니 용기를 갖고 활동하면 사업운, 금전운이 따른다.

78년생 시작이 중요한 만큼 끝도 중요함을 알 것. 믿고 찾는 사람에게 실망을 주지 말라.

90년생 경험이 없는 일에는 모험을 하지 말라. 정직한 마음을 가지고 부딪칠 때 기쁨이 따른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생각만 하다가는 잡은 기회도 놓치게 된다. 원만한 대인관계와 결단력이 행운을 부른다.

67년생 끊고 맺음이 분명해야 할 시기이다. 인정에 치우치면 도리어 말려들어갈까 걱정된다.

79년생 문서운 관계에 이익이 따르고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도 얻겠다. 관록과 명예운이 겸비된다.

91년생 의욕이 강하니 복잡했던 일도 순탄하게 잘 풀리는 길일이다. 언행을 일치할 때 주변의 호응도 있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무슨 일을 하더라도 독자적으로 행하는 편이 이롭다. 금전운의 차용, 보증은 절대 금물이다.

68년생 상대를 의식하지 말고 차분하게 일을 추진하라. 성격이 원만하니 사업운이 성취된다.

80년생 궁리가 많은 것 보다는 한 번의 실천이 중요하다. 새로운 변화는 재물운, 명예운을 불러들인다.

92년생 몸과 마음이 어지럽고 매사에 의욕이 없으나 정직하게 행동할 때 기쁜 소식이 있겠다.


酉(닭띠운세) 57년생 행운의 기회를 잡기 위해서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예상 밖으로 일이 잘 풀려 나간다.

69년생 신념이 있는 행동이 길하다. 손익을 따져 계획을 수정할 때 도리어 구설수만 따르게 된다.

81년생 마음은 있어도 가진 것이 없으니 답답하다. 귀인을 만나니 행운을 얻을 것이다. 실망은 금물.

93년생 피로가 겹치니 마음은 있다 해도 몸이 따르지를 못한다. 마음을 다잡고 정성을 들여 노력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허욕과 물욕을 탐하지 말고 가까운 사람이나 친지의 권고를 참고하여 행동하면 대운.

70년생 사업가에게는 훌륭한 동업자가 나설 것이며 직장인은 승진운, 진급운이 따른다. 성급함을 자제할 것.

82년생 이익도 없이 바쁘니 자신만 피곤하다. 실리를 찾아 행동함이 바람직하며 소득도 따른다.

94년생 적은 밑천으로 큰 것을 얻겠으니 마음의 안정이 필요하다. 벅찬 일을 만나 지혜가 요구된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행복과 불행은 마음먹기에 달려 있다. 가정에 충실함도 행복의 여건이 된다.

59년생 불안과 고통이 사라지고 수입은 안정을 찾으니 모든 일이 잘 풀린다. 현업에 충실할 것.

71년생 결과를 기다리지 말고 기선을 제압하라. 행동 여하에 재물운도 따르니 눈치는 금물이다.

83년생 절도 있게 결단력을 발휘하여 끝맺음을 하라. 현재의 위치에서 안정을 찾으며 사업운, 성공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고양 덕양 일산 동구 서구 과천 구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만년 B급 감성 푸조, 408로 확 달라졌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