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12월 17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17일(음력 10월 30일·무인일) 수리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좀더 진취적인 자세로 임하면 목적은 크게 형통될 수 있다. 협조자의 조언으로 문서운 문제는 종결을 지을 수 있다. 이성운으로 인한 갈등은 느끼나 금전운의 구애에서는 탈피한다.


추구하는 문제는 해결단계이니 무난히 관철되겠다. 능력을 발휘하기에 획기적인 기회가 조성된다. 귀인운의 도움이 따르니 재력이나 명예운이 강할 때이다. 사업가는 수완을 발휘할 수 있다.


능력에 따르는 갈등도 배제할 수 있다. 책임감 있는 자세에서 단계적으로 쌓아 올리도록 하라. 간섭이나 동조하는 데서 구설수가 따를 수 있다. 매사에 참견할 때는 아님을 명심하라.

활동적인 방법이 중요한 것이다. 다만 자신의 안정을 추구하여 건강에 유념하도록 하라. 안정된 상태에서 능력이나 재력을 겸비할 수 있으며 분주한 만큼 실리를 추구할 것.


주관적인 입장에서 자신의 뜻을 관철시킬 수 있도록 하라. 건강이나 정신적인 피로가 겹치니 주의하라. 의외의 발전적인 상황으로 돌입도 가능하니 뜻을 찾을 수 있으니 능력을 발휘해 보라.


적극적인 상태에서는 자신의 기력만 소모하게 된다. 능력도 때로는 한계에 치달을 수 있으니 안정된 상태에서 매사를 겸허하게 받아들여 성급한 행동은 자제토록. 안정권을 유지하라.

문서운, 명예운 분야에서 자신의 욕구가 충족될 수 있으며 진취적인 방향으로 유도할 것. 정신적인 고통도 따르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하라. 이성운, 금전운에 행운이 따른다.


의존한다는 마음 자세는 자신의 무능력을 인식케 한다.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건강에 유념할 것. 안정권을 유지하여 단계적인 방법으로 풀어 나가도록. 성급한 측면은 자신감을 상실할 수 있다.


내실을 기하는 데 역점을 둬라. 작은 것에서 차근차근 쌓아 올려 계획에 차질이 없도록 해야 한다. 신중하게 처리하는 데서 소득이 따르며 자신의 목적을 안정적인 측면에서 추구할 수 있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종로 중구 용산 성동 광진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