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흑기사' 신세경, 꽃미모 대본 컷…립글로우 어디 제품?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7-12-16 16:06

신세경이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 대본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신세경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경이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 대본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신세경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흑기사'에서 정해라 역으로 맹활약 중인 신세경이 대본 컷을 공개했다.

신세경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메이크업을 마무리하고 있는 대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신세경은 오른 손에 흑기사 대본을 들고 있고 메이크업아티스트가 립글로우로 신세경의 입술 메이크업을 마무리하고 있다. 신세경은 사진과 함께 화이팅 #흑기사 #디올립글로우 #디올메이크업이라는 문구로 해당 제품을 소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21시간 동안 '좋아요'가 4만5372개가 붙어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흑기사 굿', '흑기사 꿀잼. 일주일 언제 기다려요. ㅠㅠ 흑흑', '진짜 너무 이쁘구ㅠㅠ해라=신세경ㅠㅠㅠ세경씨 보려고 본방사수하고 있어요. 단발로 자르고 싶은 충동까지 함께'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신세경이 정해라 역으로 극중 문수호(김래원 분)와 200년을 거슬러올라 조선시대부터 시작된 긴 인연의 로맨스를 펼치는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본방송이 진행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