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저가항공 무시하냐?] 티웨이·이스타항공·제주항공

길소연 기자

기사입력 : 2017-12-14 10:22

사진=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제주항공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제주항공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 티웨이항공, '여행 쇼핑 주간' ttw 특가 시행


티웨이항공이 여행 쇼핑 주간을 맞아 오는 18일부터 항공권과 함께 렌터카 할인, 운임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특가 이벤트를 시작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8일부터 오전 10시부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국제선은 18일부터, 국내선은 19일부터 순차적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김포·대구·광주·무안에서 제주로 왕복하는 국내선과 인천과 대구, 김포, 제주, 대구, 부산에서 출발하는 국제선이다. 탑승 기간은 국내선의 경우 18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이며, 국제선은 내년 3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다.

◇ 이스타항공, 2018 승무원 달력 출시

이스타항공이 2018년 승무원 달력 ‘4 SEASONS OF EASTAR JET’을 출시했다. ‘4 SEASONS OF EASTAR JET’은 이스타항공 승무원들의 사계절을 담은 2018년 탁상 달력으로 이스타항공 운항과 객실 승무원들이 직접 모델로 참여해 제작됐다. 이스타항공은 오는 15일부터 기내에서 한정 판매 실시할 예정이며 판매 수익금은 전액 불우이웃 돕기에 사용될 예정이다. 판매가격은 개당 5000원이다. 해당 달력에는 계절과 월별로 연출된 총 12컷의 대표 이미지가 실렸고, 이스타항공 전 노선에 비치된 기내지 ‘이스타 젯(EASTARJET)’ 12월호를 통해 촬영 에피소드와 아쉽게 실리지 못한 B컷도 볼 수 있다.

◇ 제주항공, 동방신기 래핑한 항공기 공개


제주항공이 동방신기를 래핑한 항공기를 공개했다. 지난 5월 제주항공 모델이 된 유노윤호를 래핑한 ‘유노윤호 항공기’에 이어 최강창민이 합류하면서 비로소 완전체를 이룬 동방신기는 여행지 복장 및 객실승무원 유니폼 복장의 모습을 래핑한 항공기를 선보였다. 제주항공은 동방신기 래핑 항공기를 일본을 비롯 동남아시아 등의 주요 국제노선에 투입하고, 래핑 모형항공기를 제작해 기내 판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제주항공은 동방신기 래핑 과정을 담은 영상도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