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사색의향기] 인생 후반전은 돈 아닌 사람 중심 관계 만들어야

이영준 (사)사색의향기 상임이사

기사입력 : 2017-12-14 09:52

공유 6
left
이영준 (사)사색의향기 상임이사
3년여 동안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향기촌 부지 공동구매가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우선 사색의향기 대의원을 대상으로 참여 기회를 부여하고 잔여 지분에 대하여는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 구매할 계획입니다.

이제부터는 땅이 없다는 말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혼자서는 할 수 없는 일을 함께 하면 희망이 되고 성공으로 이어집니다. 우리가 희망하는 후반기 인생은 돈이 아닌 사람 중심의 관계를 만들어야 합니다. 향기촌 공동체는 사람과 관계를 동시에 통합한 삶의 장(場)이며 이곳에서는 돈이 없어도 잘 살 수 있는 품격 있는 동력을 제공합니다.

이제 향기촌 부지의 공동구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충남 홍성의 부지를 탐방하시고 난 후 언제든지 맘이 내킬 때 공동구매에 참여하면 됩니다. 이곳에서 대한민국에서 가정 경제적인 9000만원대의 귀촌을 꿈꾸십시오.

향기촌은 정주하시면 기본 소득을 보장합니다. 향기촌은 힘들고 지친 분들에게는 휴식을 드릴 것입니다. 아직도 열정과 희망이 있는 분들에게는 일과 성취를 드리겠습니다.

삶의 여유가 있는 분들에게는 체험적 가난을 통해 얼마나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지를 경험할 수 있게 해드리겠습니다.

이 모든 것은 우리의 꿈을 담을 부지로부터 비롯됩니다. 향기촌 부지 소유는 용기 있는 분, 준비하는 분의 희망을 샘솟게 하는 튼튼한 바탕이 될 것입니다.


이영준 (사)사색의향기 상임이사 이영준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많이 본 칼럼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