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한국수자원공사 온라인청약시스템, 시화 MTV 분양공고 4건·송산그린시티 12일 마감

서창완 수습기자

기사입력 : 2017-12-12 09:53

한국수자원공사 온라인청약시스템에 8건의 분양 공고가 진행 중이다. 사진=한국수자원공사 온라인청약시스템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수자원공사 온라인청약시스템에 8건의 분양 공고가 진행 중이다. 사진=한국수자원공사 온라인청약시스템 홈페이지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수습기자] 한국수자원공사의 온라인청약시스템이 화제다. 현재 온라인청약시스템에 8건의 분양 공고가 진행 중이다. 이중 송산그린시티 단독주택용지 분양공고는 12일 마감된다.

가장 최근에 올라온 분양 공고는 ‘시화MTV 상업업무용지(가든몰, 스트리트몰) 수의분양 공고’다. 지난 11일부터 시작돼 오는 29일 마감된다. 지난 1일 공고가 시작된 ‘(아라뱃길)인천터미널 물류단지 수의분양공고’와 ‘구미국가산업단지 수의분양’ 2곳도 이날 마감된다.
현재 한국수자원공사 온라인청약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는 수의분양 공고는 시화MTV 4건, 구미확장단지 2건, 송산그린시티 1건, 인천물류단지 1건이다.

특히 온라인청약시스템 홈페이지에서는 분양정보 알리미 기능과 원격지원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추첨분양신청 연습이나 1:1 상담 등의 혜택도 가능하다.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 입찰 참가와 추첨 참가 신청 모두 단독·공동으로 신청할 수 있다.


서창완 수습기자 seotive@g-enews.com
사진없는 기자

서창완 수습기자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