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거 꼭 봐!] BGF리테일, 쿠팡, 마리오아울렛

한지명 기자

기사입력 : 2017-12-08 15:44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CU(씨유), 백종원 만능 소스 본격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CU(씨유)가 ‘백종원 만능 소스’를 단독 선출시 했다고 8일 밝혔다. ‘백종원 만능 소스’는 ‘백종원 만능 양념장’, ‘백종원 만능 짜장 소스’ 2종(370g, 각 4,800원)으로, 복잡한 요리 과정 없이 전문점 수준의 맛을 낼 수 있는 백종원 요리연구가의 특제 레시피다. ‘백종원 만능 양념장’은 고추장을 베이스로 갖은 소스를 황금 비율로 조합한 매운맛 양념이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콤한 맛에 깔끔한 끝 맛이 특징으로 콩나물불고기, 닭갈비, 비빔국수 등에 활용할 수 있다. ‘백종원 만능 짜장 소스’는 춘장과 함께 돼지고기, 굴소스, 양파, 생강 등을 더해 미리 볶아낸 상품으로, 별도의 조리 과정 없이 짜장면, 짜장 떡볶이, 짜장 덮밥 등 짜장 소스가 활용된 요리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쿠팡, 프리미엄 PB 탐사 ‘반려묘 용품 2종’ 출시


쿠팡이 프리미엄 PB브랜드 ‘탐사(TamsaaTM)’의 신제품 ‘탐사 캣 푸드’와 ‘탐사 고양이 모래’를 출시하고 제품군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신제품 ‘탐사 캣 푸드’는 반려묘의 식성과 생활습관에 따라 제품을 선택 할 수 있도록 맛과 기능을 세분화 한 것이 특징이다. 종류는 총 3가지로 △EPA, DHA, 비타민D가 함유되어 시력 유지와 두뇌 영양공급,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탐사 캣 푸드 연어 레시피(3Kg)’ △오메가 지방산과 필수 영양소와 주요 단백질을 구성하는 라이신과 아르기닌이 함유된 ‘탐사 캣 푸드 참치 레시피(3Kg)’ △비타민E와 C 첨가로 활성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유카추출물과 프럭토올리고당이 함유되어 변 냄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탐사 캣 푸드 치킨 레시피(3kg)’를 판매 한다.

◇마리오아울렛, 3관 8층 리빙전문관 리뉴얼 오픈


마리오아울렛이 3관 8층에 리빙 전문관을 오는 8일(금) 리뉴얼 오픈한다. 리빙 전문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풍성한 프로모션이 마련된다. 3관 8층에 위치한 각 브랜드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시몬스, 박홍근홈패션, 홈스위트홈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가운데 해당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들을 추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별 특가상품이 마련되었다. 박홍근 홈패션 극세사차렵+베개커버 2EA 3만원, 홈스위트홈 ASD후라이팬 3PCS 3만5천원, 엘르 리빙 극세사패드 3만9천원, 알레르망 베이직 차렵이불 5만9천원, 레노마 웨티극세사차렵세트 11만9천원 등에 선보인다. 시몬스, 씰리, 장인가구, 인까사, 홈스위트홈, 엘르, 박홍근홈패션은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을 마련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