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장바구니 꿀팁] GS수퍼마켓, 두타면세점, 타임스퀘어

한지명 기자

기사입력 : 2017-12-08 15:36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GS수퍼마켓, ‘제주갈치-영주양파 최저가로 맛 보세요’


이미지 확대보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신선하고 즐거운 생활 GS수퍼마켓’은 이달 12일까지 선동갈치와 양파 등을 업계 최저가를 목표로 판매한다. GS수퍼마켓은 제주갈치(330g이상/대)와 양파(1망/1.5KG)를 업계 최저가인 3600원과 2980원(카드할인가 2480원)에 판매한다. GS수퍼마켓이 업계 최저가를 목표로 선동갈치와 양파를 판매할 수 있는 것은 비축 물량 덕분이다. 최근 정부 비축 선동갈치가 대형 유통사에 풀리면서 GS수퍼마켓은 고객들에게 최대한 알뜰한 가격으로 선동갈치를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저 가격을 목표로 가격을 대폭 낮춰 이번 선동갈치를 판매하게 됐다. 이 밖에도 GS수퍼마켓은 노르웨이산 고등어자반(특대)도 6980원에 판매한다.

◇두타면세점, ‘데즐링 모먼츠’ 겨울정기 프로모션 진행


두타면세점은 연말연시를 빛내줄 패션·뷰티 아이템 최대 70% 할인 혜택에 홍콩여행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이 가득한 ‘데즐링 모먼츠(Dazzling Moments)’ 겨울 정기프로모션을 1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시즌 이벤트를 통해 어그, 노스페이스, 빈폴, 닥스, 훌라, 에코, 라코스테, CK 등의 패션브랜드와 일부 선글라스 브랜드에서 최대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안달루(ANDALOU), 더마이(DERMA-E), 카우시드(COWSHED) 등 두타면세점 단독입점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의 경우 12월 31일까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인프렌즈도 15일부터 내달 3일까지 일부품목 최대 50% 시즌오프를 감행한다.

◇타임스퀘어, 연말 F&B 프로모션 진행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각종 모임이 잦은 연말 시즌을 맞아 호텔 및 식음 브랜드와 손잡고 연말 F&B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모모바는 3만원대로 즐길 수 있는 실속형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 ‘마이 스윗 스트로베리 뷔페’를 내년 4월 30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선보일 계획이다. 타임스퀘어는 오는 12월 14일까지 인기 외식 브랜드, 국내외 맛집, 트렌디한 디저트 카페 등 총 28개 식음 매장을 망라해 가격 할인 및 추가 메뉴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방문객은 안내데스크에서 증정하는 쿠폰북을 지참해 원하는 매장에 제시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