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스타일상] OCN 주말드라마 ‘블랙’ 송승헌, 입술 쭉 내밀고 '키스하는 법' 공부? "이 정도는 해야..."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 2017-12-08 15:23

[스타일상] OCN 주말드라마 ‘블랙’ 송승헌, 입술 쭉 내밀고 '키스하는 법' 공부? 이 정도는 해야... (드라마 '블랙' 송승헌) /사진=송승헌 SNS이미지 확대보기
[스타일상] OCN 주말드라마 ‘블랙’ 송승헌, 입술 쭉 내밀고 '키스하는 법' 공부? "이 정도는 해야..." (드라마 '블랙' 송승헌) /사진=송승헌 SNS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OCN 주말드라마 ‘블랙’의 주역 배우 송승헌이 SNS로 근황을 전했다.

송승헌은 “ㅎㅎㅎ #블랙”이라는 짧은글과 함께 서점에서 ‘키스하는 법’이라는 책을 보며 입술을 쭉 내밀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 3장을 공개했다.
송승헌이 공개한 사진은 OCN 주말드라마 ‘블랙’ 촬영 현장 스틸컷으로 ‘블랙’에서 저승사자 블랙(송승헌 분)이 강하람(고아라 분)을 좋아하게 되면서 책으로 연애를 배우는 모습이다.

한편 10월 14일 첫 방송을 시작한 OCN 주말드라마 ‘블랙’은 18부작으로 꾸며져 오는 10일 종영된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