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휘재 태도 논란 때문? 올해 SBS 연기대상 진행 '신동엽·이보영' 결정…

주현웅 수습기자

기사입력 : 2017-12-08 15:12

이휘재가 SBS 연기대상 MC로서 올해는 나서지 않기로 해 그 이유를 두고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지난해 SBS 연기대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이휘재가 SBS 연기대상 MC로서 올해는 나서지 않기로 해 그 이유를 두고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지난해 SBS 연기대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2017 SBS 연기대상 MC가 신동엽과 이보영으로 결정돼 화제다. 이런 가운데 지난 2013년부터 지난해까지 4년 동안 이 행사 MC를 맡아 온 이휘재가 이번에는 여기서 하차하게 돼 그 이유를 두고서도 갖은 말들이 오가고 있다.

지난해 12월 31일 이 시상식에서 벌어진 ‘이휘재 MC 태도논란’을 이유로 보는 이들이 많다. 이는 당시 이휘재가 일부 연예인들에게 무례한 태도를 보여 비난을 산 사건을 말한다.
이휘재는 이날 검은 점퍼 차림을 하고 앉아 있는 배우 성동일을 향해 “PD인가요? 연기자인가요?”라고 말해 시청자들로부터 비판받았다. 또한 공적인 자리임에도 자신과 친한 동료 및 선배들에게 ‘형님, 누님’ 등의 호칭을 사용해 지적을 받기도 했다.

한편, 이번 2017 SBS 연기대상은 오는 31일 밤 9시 5분 방송될 예정이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
사진없는 기자

주현웅 수습기자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