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금투협, 7번째 사랑의 김치페어 개최…“따뜻한 사회 위한 금융동반자 역할 충실할 것”

유병철 기자 ybsteel@g-enews.com

기사입력 : 2017-11-21 17:47

공유 0
center
금융투자협회는 21일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증권·자산운용·선물사 및 한국거래소 등 증권유관기관과 공동으로 ‘제7회 사랑의 김치 Fair’ 행사를 개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유병철 기자] 금융투자협회가 21일 사랑의 김치페어를 열고 나눔을 실천했다.

금융투자협회는 이날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증권·자산운용·선물사 및 한국거래소 등 증권유관기관과 공동으로 ‘제7회 사랑의 김치 Fair’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협회를 비롯해 61개 증권유관기관과 금융투자회사의 CEO 43명과 직원 700여명이 동참했으며 총 3만4000㎏의 김치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및 회원사 후원 복지시설 100여 곳에 전달됐다.

사랑의 김치 Fair 행사는 소외된 이웃의 월동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11년 시작됐다. 참여인원이 매년 증가해 현재는 금융투자업계를 대표하는 사회공헌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황영기 금융투자협회 회장은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된 김장 문화는 음식을 함께 만들고, 그것을 나누는 것이 핵심”이라며 “우리 자본시장도 따뜻한 사회를 위한 금융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유병철 기자 ybsteel@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유병철 기자ybsteel@g-enews.com



많이 본 증권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