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곽윤기, 스케이트 '셀프 연마' 모습 공개… "장인정신이 느껴진다"

임소현 기자

기사입력 : 2017-11-19 17:25

곽윤기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곽윤기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곽윤기 선수의 금메달이 화제가 된 가운데 일상 생활 속 곽윤기 선수의 모습이 주목받고 있다.

곽윤기는 임효준과 함께 19일 서울 양천구 목동아이스링크에서 열린 2017-2018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쇼트트랙 4차 월드컵, 남자 5000m 릴레이 결승에서 금메달을 땄다.
이 가운데 곽윤기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일상 속 모습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곽윤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케이트 날을 연마하는 모습이 찍힌 사진을 올렸다. 장소는 진천선수촌인 것으로 보인다.

직접 연마를 하며 집중하는 모습과 함께 귀여운 포즈가 팬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곽윤기는 뛰어난 실력과 함께 잘생긴 외모로 스포츠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은 바 있다.

팬들은 “셀프 연마 하시다니”, “왜 이모습도 귀엽지”, “장인정신”, “신기해요”, “일할 때 최고 멋져요”, “집중하는 모습” 등의 글을 올렸다.
한편 이날 곽윤기(고양시청), 김도겸(스포츠토토), 서이라(화성시청), 임효준(한국체대)으로 꾸려진 남자 대표팀은 빅토르안(한국명 안현수)이 포함된 러시아, 네덜란드, 미국, 카자흐스탄과의 경기를 진행했다.

한국 대표팀은 곽윤기의 재치있는 돌파와 서이라의 질주로 선두에 안착, 금메달을 거머쥐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