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백윤식, 대배우의 예능 '씬스틸'… 하라오빠·피똥 싼다·여우 같은 곰

서창완 기자

기사입력 : 2017-11-18 22:56

백윤식이 '아는 형님'에 잠깐의 등장만으로도 좌중을 압도하며 웃음을 안겼다. 출처=JTBC 이미지 확대보기
백윤식이 '아는 형님'에 잠깐의 등장만으로도 좌중을 압도하며 웃음을 안겼다. 출처=JTBC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기자] 대배우 백윤식다웠다. 등장만으로도 좌중을 압도했다.

백윤식은 18일 JTBC '아는 형님'에 깜짝 출연했다. 이날 출연해 구하라의 나이 많은 오빠 컨셉이었다. 아는 형님 출연진들은 예상치 못했던 백윤식의 등장에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백윤식은 "학교에서 30년 꿇었다"며 "니들이 구하라를 넘봐?"라고 하며 하나하나 짚어 안 되는 이유를 설명했다. 김희철에게는 소문을 다 들었다며 "보이그룹과 걸그룹 할 것 없이 다 후리고 다닌다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자신의 영화 명대사도 선보였다. 영화 '싸움의 기술'에서의 "피 똥 싼다", 영화 '내부자들'에서의 "이런 여우 같은 곰을 봤나"를 차례대로 선보였다. 백윤식은 영화 '반드시 잡는다' 홍보차 출연해 "나도 힘들어"라고 말하기도 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백윤식은 1970년에 데뷔한 오랜 경력의 배우다. 중년배우로서 틀에 갇히지 않는 다양한 연기 변신으로 유명하다. 29일에는 영화 '반드시 잡는다'로 영화팬들과 만난다.


서창완 기자 seotive@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