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불후의 명곡 DK, 각별한 반려견 사랑 화제 "현관문 소리 나면 얼굴 밟고 뛰어가"

석지헌 기자

기사입력 : 2017-11-18 19:39

DK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반려견 사진. 사진=DK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DK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반려견 사진. 사진=DK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석지헌 기자]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DK의 반려견을 향한 각별한 애정이 화제다. DK는 그룹 디셈버의 소속 멤버다.

18일 방영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은 작곡가 윤일상 편으로 에일리, 휘성, 군조, 위너원 김재환, DK, 손승연, 다비치 등이 출연했다.
DK는 이날 이승철의 '인연'을 통해 대규모 합창단과 함께 선사하는 감성 스테이지로 청중들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DK는 평소 인스타그램 계정에 자신의 반려견 사진들을 자주 올리곤 했다.

DK는 자신의 반려견 사진을 올리고 "밤에 잠을 자다가 이상하게 불편하고 고개가 아파서 '왜이러지?' 하면서 깼는데... 나는 옆으로 밀려나고 얘가 내 베개를 다 차지하고 팔자좋게 자고있는 것입니다. 어이가 없어서 불키고 사진찍는데도 주인을 주인으로 안보고 저러고 누워서 쳐다보고있는거 봐보세요 증말... 우리 봄이... 역시 서열이 나보다 위야..."라는 글을 올리며 반려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현관문 소리가 나면 얼굴을 밟고 뛰어나간다며 그래도 너무 사랑스럽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석지헌 기자 cake@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