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무한도전, MBC본사서 녹화하는 모습 단독 포착… "파업 의식한 듯 조용히 녹화"

석지헌 기자

기사입력 : 2017-11-18 17:37

무한도전 멤버들이 16일 오전 상암 MBC 본사에서 촬영하는 모습.이미지 확대보기
무한도전 멤버들이 16일 오전 상암 MBC 본사에서 촬영하는 모습.
[글로벌이코노믹 석지헌 기자]

'무한도전'이 긴 침묵을 깨고 녹화를 재개한 모습을 글로벌이코노믹이 포착했다.
16일 오전 10시 상암 MBC 본사 앞에 모인 '무한도전' 멤버들은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파업 전보다 두터워진 옷을 입고 촬영에 임했다.

멤버들은 파업을 의식한 듯 조용히 녹화하는 모습이었다. MBC 파업으로 인해 오랫동안 방송이 중단됐던 것에 대한 미안함과 아쉬움이 묻어나는 표정이었다.

어느덧 12주년을 맞은 '무한도전'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예능 프로다. 그만큼 고생스러운 일도 많았다. 지난 1월에는 휴식과 재충전을 위해 7주, 이번에는 지난 9월 4일 MBC 노조의 파업으로 10주간 결방했다.

무한도전 멤버들이 지난 16일 상암 MBC 본사에서 촬영하는 모습.이미지 확대보기
무한도전 멤버들이 지난 16일 상암 MBC 본사에서 촬영하는 모습.

한편, 18일인 오늘은 결방한다. '무한도전' 측은 "방송 재개가 다음주 25일부터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16일에는 무한도전 멤버인 하하가 자신의 SNS를 통해 한강에서 뗏목을 타는 모습을 라이브로 방송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해당 영상에는 하하와 유재석, 정준하 등 무한도전 멤버들과 게스트로 출연한 조세호가 한강에서 뗏목을 타고 종주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석지헌 기자 cake@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